- 제 목
- 바보 병가 어쩌구 야이개새들아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552
- 2026-06-24 04:07:12
| 크림제육야끼우동 | 걍 노가다 하는게 낫겠다 | 2026.06.24 04:07:49 |
| 토종오리 | 2월까지 이직 퇴직 불가임.. - dc App | 2026.06.24 04:08:25 |
| 무무에용 | 그건 회사가 개새끼지 우리들이 개새끼가 아니잖아 말은 바로하라고 | 2026.06.24 04:08:32 |
| Anzai | 군대보다 더하네,,, | 2026.06.24 04:08:41 |
| 토종오리 | 병가는 쓸수잇을때 쓰라고.. - dc App | 2026.06.24 04:08:48 |
| 토종오리 | ㅠ - dc App | 2026.06.24 04:09:04 |
| ㅇㅇ1 | @토종오리 내년 2월까지라고? ㄷㄷ 27.124 | 2026.06.24 04:09:08 |
| 토종오리 | @ㅇㅇ1(27.124) 내년 2월까지는 여기 회사로 고용보험이 유지되야함 이직해도 3월부터 고용보험 들어가야함.. - dc App | 2026.06.24 04:09:40 |
| ㅇㅇ1 | 듣고보니 무슨 보안시설에 일하는 사람같음 ㄷㄷ 27.124 | 2026.06.24 04:09:46 |
| 토종오리 | @ㅇㅇ1(27.124) 지방 좆좆소임.. 학습근로계약이라고 외부 기관이랑 연계된거라서 우리는 연차 개념 자체가 없음.. - dc App | 2026.06.24 04: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