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병가 어쩌구 야이개새들아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5552
  • 2026-06-24 04:07:12

28b9d932da836ff139ea87e741887468eb924835576a86579753fc1df7ca25746a

난 병가도 못써
눈치보이는게 아니라 병가 개념이 없음.
허용된게 "외출" 이거 하나 뿐이다.
아파도 출근해서 출근기록부 찍고
차장님한테 말하고 병원가야함

- dc official App
크림제육야끼우동 걍 노가다 하는게 낫겠다 2026.06.24 04:07:49
토종오리 2월까지 이직 퇴직 불가임.. - dc App 2026.06.24 04:08:25
무무에용 그건 회사가 개새끼지 우리들이 개새끼가 아니잖아 말은 바로하라고 2026.06.24 04:08:32
Anzai 군대보다 더하네,,, 2026.06.24 04:08:41
토종오리 병가는 쓸수잇을때 쓰라고.. - dc App 2026.06.24 04:08:48
토종오리 ㅠ - dc App 2026.06.24 04:09:04
ㅇㅇ1 @토종오리 내년 2월까지라고? ㄷㄷ 27.124 2026.06.24 04:09:08
토종오리 @ㅇㅇ1(27.124) 내년 2월까지는 여기 회사로 고용보험이 유지되야함 이직해도 3월부터 고용보험 들어가야함.. - dc App 2026.06.24 04:09:40
ㅇㅇ1 듣고보니 무슨 보안시설에 일하는 사람같음 ㄷㄷ 27.124 2026.06.24 04:09:46
토종오리 @ㅇㅇ1(27.124) 지방 좆좆소임.. 학습근로계약이라고 외부 기관이랑 연계된거라서 우리는 연차 개념 자체가 없음.. - dc App 2026.06.24 04:10: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20 일반 쓰담 대충하면 그냥 눈테러임 ㅇㅇ 2026-06-27 0
5789719 일반 엽떡 먹을까 4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718 일반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11 롯체 2026-06-27 0
5789717 일반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2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5789707 일반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06 일반 좋은 아침 14 백약지장 2026-06-27 0
5789705 일반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04 일반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5 ㅇㅇ 2026-06-27 0
5789703 일반 잠온다 3 분리불안 2026-06-27 0
5789702 일반 쓰담좀요 34 ㅇㅇ 2026-06-27 0
5789701 일반 점메추 ㄱㄱ 13 ㅇㅇ 2026-06-27 0
5789700 일반 맘마주세요 8 미로 2026-06-27 0
5789699 일반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7 sisters 2026-06-27 0
5789698 일반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6 잔물결 2026-06-27 0
5789697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27 쫄깃_ 2026-06-27 0
5789696 일반 글삭됨 4 ㅇㅇ 2026-06-27 0
5789695 일반 오늘도 집가면 7 녠니무 2026-06-27 0
5789694 일반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7 AVI 2026-06-27 0
5789693 일반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24 유저 2026-06-27 0
5789692 일반 평가 받아왔어요 15 GSM 2026-06-27 0
5789691 일반 풀트용 usb허브 4포트면 충분함? 7 버텨 2026-06-27 0
5789690 일반 저는 면허가 1종 오토인데요 3 lilToon 2026-06-27 0
5789689 일반 새옷이 좀 필요함 10 1.5way 2026-06-27 0
5789688 일반 댓글에 자짤링크달면 주관적으로 평가 해드림 1 ㅇㅇ 2026-06-27 0
5789687 일반 아저씨 고닉이에요 7 김다첼 2026-06-27 0
5789686 일반 평가 2개다 잘받아서 좋아 2 레테 2026-06-27 0
5789685 일반 왤케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다가오지 1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84 일반 왜 서울쓰레기는 인천에버림 2 ㅇㅇ 2026-06-27 0
5789683 일반 아밀 다른 맛이라 같이 써보는거도 조은듯 6 잔물결 2026-06-27 0
5789682 일반 스텔라 블레이드 재밋나요 6 sisters 2026-06-27 0
5789681 일반 아니 너네 종량제 왤케 싸냐...? 4 멈블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