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12월에 이직할껀데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491
- 2026-06-24 03:47:34
| 백약지장 | 잘 될거야 | 2026.06.24 03:49:07 |
| 토종오리 | 근데 미필인데 받아주나 - dc App | 2026.06.24 03:49:33 |
| 백약지장 | @토종오리 그걸로 떨굴거면 서류에서 거르지 않았을까? | 2026.06.24 03:50:00 |
| 토종오리 | @백약지장 아직 지원 안햇음.. - dc App | 2026.06.24 03:5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