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친한테 돈빌려준사람
- 글쓴이
- 크림이
- 추천
- 0
- 댓글
- 2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421
- 2026-06-24 03:20:09
| 롯체 | 혹시수녀님이신가요 왤케착함 | 2026.06.24 03:20:30 |
| 고래토리7 | 다행이구나 | 2026.06.24 03:20:59 |
| 토종오리 | 실친한테 먹튀당하고 브친한테는 그냥 준셈 쳤어요.. - dc App | 2026.06.24 03:21:18 |
| ㅇㅇ | 나 월드콘 하나만 빌려주삼 | 2026.06.24 03:21:29 |
| ㅇㅇ | 님아 저 3억만 | 2026.06.24 03:21:45 |
| 크림이 | 머어엇 아니야 | 2026.06.24 03:22:09 |
| 크림이 | 근데이거보니 수녀복 입히고싶네 | 2026.06.24 03:22:19 |
| 흙설기 | 착한사람끼리 친구했구나 | 2026.06.24 03:22:22 |
| 크림이 | 2026.06.24 03:22:27 | |
| 제로콜라 | 저 1억만 - dc App | 2026.06.24 03:22:33 |
| 크림이 | 둘다 안갚았단말야..?? | 2026.06.24 03:22:38 |
| 크림이 | 이리옴 | 2026.06.24 03:22:55 |
| 유자소프트 | 제발 보증 좀 서줘 부탁이야 | 2026.06.24 03:22:59 |
| 크림이 | 이리온? | 2026.06.24 03:23:03 |
| 롯체 | 혹시 제 수녀님이신가요 급함 | 2026.06.24 03:23:08 |
| 크림이 | 와 나 3억있음 바로 회사관둔다 | 2026.06.24 03:23:20 |
| 크림이 | 제가 착한사람을 조아하긴하지요오 | 2026.06.24 03:23:44 |
| 토종오리 | @크림이 브친은 그래도 많이 아끼는 사람이라서 언젠가 주겟지 하고있고 실친은 돈달라고 3개월동안 4번인가 하니까 이제 그냥 전화를 씹음.. - dc App | 2026.06.24 03:23:45 |
| 크림이 | 돈열심히 벌게...?? | 2026.06.24 03:24:03 |
| 크림이 | 얼마나 빌리는데?ㅜㅜ | 2026.06.24 03:24:13 |
| 크림이 | @토종오리 진짜괘씸하넹 소액심판어쩌구 해버리자 | 2026.06.24 03:25:25 |
| 크림이 | @롯체 수녀복추천받슴니다.. | 2026.06.24 03:25:37 |
| ㅇㅇ | 나도 친구들한테 10만원 20만원 빌리고 살았을때가 있었는데 나중에보니까 받을생각없이 걍 준건데 갚아서 놀랫대 | 2026.06.24 03:26:12 |
| 토종오리 | @크림이 돈을 근데 "빌려줬다" 라고 할수있는 차용증 같은 증거가 없음.. - dc App | 2026.06.24 03:26:21 |
| 크림이 | @토종오리 요즘은 카톡이나 인스타디엠 그런것도 증거로 잘받아준대! | 2026.06.24 03:26:45 |
| 토종오리 | @크림이 오호.. - dc App | 2026.06.24 03:27:25 |
| 크림이 | 너가 친구들한테 평소에 잘해줬나보당 | 2026.06.24 03:27:36 |
| ㅇㅇ | @크림이 이자는? 하니까 이자 받을생각은 없는데 신경 쓰이면 오늘 고깃값은 나보고 내랫어 | 2026.06.24 03:29:18 |
| 울댕별 | 내가유튜브에서좀봤는데 뜬금 돈을 보내줬고 이후에 돈갚으라고 했을때 상대가 거기에 부정하지 않은 것만으로도 충분히 증거가된다고그랫음 | 2026.06.24 03:3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