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국어전공인데요어법신경안씁니다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401
- 2026-06-24 03:14:50
| ㅁㄴㅇㄹ | 머묻거릴뜸이 없따 - dc App | 2026.06.24 03:15:33 |
| 울댕별 | 실어네가외 ㅋㅋ | 2026.06.24 03:15:38 |
| 브빙봉 | 대충뭔뜻인지만알아먹으면되는거아닐까 | 2026.06.24 03:15:48 |
| 졸커땡컨 | ㅋ | 2026.06.24 03:15:50 |
| 졸커땡컨 | ㄹㅇ | 2026.06.24 03:15:54 |
| 졸커땡컨 | 컄 | 2026.06.24 03:1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