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친구가 5만원 먹튀했어..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1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355
- 2026-06-24 02:58:04
| 제로콜라 | ㅁㅊ - dc App | 2026.06.24 02:58:37 |
| ㅇㅇ1 | 포투 진실의 방으로 ㄱㄱ 27.124 | 2026.06.24 02:58:38 |
| 토종오리 | 걔는 VRC 안할껄.. - dc App | 2026.06.24 02:58:52 |
| 토종오리 | 슬픔 난 이제 통신비도 밀리는데.. - dc App | 2026.06.24 02:59:06 |
| HakaseJin | 어머련이네 | 2026.06.24 03:00:25 |
| 토종오리 | 개슬픔 - dc App | 2026.06.24 03:00:37 |
| 흙설기 | 못된친구였누.. | 2026.06.24 03:00:55 |
| OculusQuest | 5만원에 친구손절이면 얼마나 인생이 엠생인거임? | 2026.06.24 03:01:22 |
| 토종오리 | 3월에 월급받고 갚겠다고 해놓곤 계좌 정지라고 좀만 기다려 달라길래 기다려 주니까 계속 줄게 줄게 이지랄로 쳐미루고선 친구집에서 피자 치킨쳐먹고 서울가서 아예 놀고먹고 살고 하는데 이건 돈이 문제가 아니지 않나요 - dc App | 2026.06.24 03:03:40 |
| 토종오리 | 슬퍼 - dc App | 2026.06.24 03:04:18 |
| 토종오리 | 이젠 돈 달라니까 카톡까지 씹는데 - dc App | 2026.06.24 03:04:38 |
| 좋은데요아저씨 | @토종오리 이건무슨소리야? | 2026.06.24 03:04:52 |
| OculusQuest | @토종오리 아니 내가 말을 좆같이함, 5만원도 못값아서 친구 손절할정도면이라 말한거 그사람보고 엠생이라한거임 | 2026.06.24 03:04:52 |
| 꽃무니벽지감성 | 5만원으로 싸게 걸렀다 생각해야대나.. | 2026.06.24 03:05:32 |
| 으애애 | 갚기 힘들면 얘기하고 양해구하던가 튀는건 ㄹㅇ 양심터졋넹... | 2026.06.24 03:06:09 |
| 토종오리 | @OculusQuest 아하 ㅈㅅ.. - dc App | 2026.06.24 03:06:21 |
| 토종오리 | 아직 토낀건 아닌데 이제 카톡 씹는거 보면 슬 각 잡는듯.. - dc App | 2026.06.24 03:06:52 |
| 토종오리 | 담달 중순에 서울 갈 일 있으니까 그때 찾아가서라도 받으려고요 - dc App | 2026.06.24 03:07:12 |
| ㅇㅇ | 브갤하는새끼임? | 2026.06.24 03:07:13 |
| 토종오리 | 걔 지인은 브챗한다는데 걔는 모르겟음 - dc App | 2026.06.24 03:07:31 |
| 실고밍 | 이런.. | 2026.06.24 03:09:13 |
| 토종오리 | ㅠ - dc App | 2026.06.24 03: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