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상한 컨셉플 하는애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모르겠더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272
- 2026-06-24 02:28:46
| 또르미르 | 마술보여쥰다하고 박수친다음 월드나가야함 - dc App | 2026.06.24 02:29:34 |
| 무키 | 반응 안함 ㅋ | 2026.06.24 02:30:39 |
| ㅇㅇ | 평범하게 대화걸면 받아줄텐데 일단 이상한 아바타면 열에아홉은 분탕이라 대화자체를 꺼리게됨 | 2026.06.24 02:30:43 |
| ㅇㅇ | 아마 대답했으면 굴라그에 끌려갔겠지 | 2026.06.24 02:31:08 |
| 냥캣77 | 재미없으면 먹금 | 2026.06.24 02:31:20 |
| ㅇㅇ | 그냥 평소처럼 무시해야겠네 | 2026.06.24 02:3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