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vr 다시 살려는데 퀘프로 퀘3 뭐가 괜찮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271
- 2026-06-24 02:28:23
- 211.234
| 막심마르친케비치 | 퀘프로 지금 사는건 에바 | 2026.06.24 02:28:44 |
| ㅇㅇ1 | 타이밍이 좀 에바임? 211.234 | 2026.06.24 02:29:05 |
| 또르미르 | 퀘프로는 팔아야사는거구 퀘3가 페이셜제외하규 무난스 - dc App | 2026.06.24 02:29:06 |
| 막심마르친케비치 | @ㅇㅇ1(211.234) As안되는건 불안해 | 2026.06.24 02:29:23 |
| ㅇㅇ1 | @막심마르친케비치 as가 원래 안됐나? 지금 공홈보니까 단종이라서 그런가보네 ㅠㅠ 이제 페이셜은 바이브뿐인가 211.234 | 2026.06.24 02:31:06 |
| ㅇㅇ1 | 단종된거 지금 알았음... 슬프네 211.234 | 2026.06.24 02:31:19 |
| 야나기 | 지금 페이셜 기기는 갤xr 바이브 뿐인데 바이브는 개씹구리니까 사지마 - dc App | 2026.06.24 02:45:16 |
| ㅇㅇ1 | 페이셜 없는 브챗 상상하니까 슬픈데 퀘프로 판거 후회되네 211.234 | 2026.06.24 02:4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