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심박수 많이 떨어졋다
- 글쓴이
- 또르미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231
- 2026-06-24 02:11:46
| 꽃과봄 | 엥 올라가는게 아니라 | 2026.06.24 02:12:16 |
| 또르미르 | 오히려 높은애들은 평균심박수가 낮아짐 - dc App | 2026.06.24 02:12:38 |
| 삐삐삐 | 맞아 오히려 불필요하게 심박수 높은게 효율이 좋아지면서 낮아지는거니까 나도 그랬었음 | 2026.06.24 02:15:04 |
| 또르미르 | 심박수때문에 쿠팡물류못햇던거 지금은 할수잇을긋 - dc App | 2026.06.24 02:2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