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갤에선 걍 다 무지성 애호하는중임
- 글쓴이
- 바바나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211
- 2026-06-24 02:03:35
| 찐빵단 | 얘가제일! | 2026.06.24 02:04:14 |
| 도로롱시 | 저는 애호박 할래요 - dc App | 2026.06.24 02:04:37 |
| 바바나 | 얘 장난아님 - dc App | 2026.06.24 02:12:30 |
| 바바나 | 맛없겠다.. - dc App | 2026.06.24 02:12:36 |
| Retrika | 얘가제일 | 2026.06.24 02:1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