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피티한테 신붓감 평가해달라햇어
- 글쓴이
- 슘칼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192
- 2026-06-24 01:52:18
| 이뀨립스 | ㅋㅋㅋㅋ 요리 질투 이런걸 어케아는거야 | 2026.06.24 01:56:11 |
| 슘칼이 | ㄹㅇ.. | 2026.06.24 01:56:31 |
| 고래토리7 | 삐진이유 말 안하기ㅋㅋㅋ | 2026.06.24 01:56:49 |
| 슘칼이 | 흥칫쁭 | 2026.06.24 01:5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