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페이셜 기기도 답없지만
- 글쓴이
- 야나기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148
- 2026-06-24 01:28:26
| 미찌 | 몽둥이 | 2026.06.24 01:28:42 |
| 울댕별 | 브챗에서만들어줘야한다 | 2026.06.24 01:28:59 |
| 야나기 | 핑거트래킹 있는거 기준으로 말한거긴해 몽둥이는...ㅠ - dc App | 2026.06.24 01:29:03 |
| 야나기 | ㄹㅇ 근데 핑거트래킹 수요가 많이 적나 싶기도함 - dc App | 2026.06.24 01:29:27 |
| ㅇㅇ | 퀘프로랑 인덱컨 써보고 싶엇는데 | 2026.06.24 01:33:59 |
| 야나기 | 단종 빔ㅡㅡㅡ - dc App | 2026.06.24 01:34:16 |
| ㅇㅇ | 2026.06.24 01:34:3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