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dji 마이크 샀다
- 글쓴이
- 여우유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124
- 2026-06-24 01:12:50
| ㅇㅇ1 | 굳이 그걸 쓰는이유는? 헤셋 마이크 있는데? 27.124 | 2026.06.24 01:13:42 |
| 여우유키 | 갤xr임 - dc App | 2026.06.24 01:14:03 |
| 울댕별 | 그러면 이제 이어폰도 사야대 | 2026.06.24 01:16:19 |
| 볼빨기 | 인존버즈는사지말거라 | 2026.06.24 01:17:26 |
| 여우유키 | 이어폰 유저! - dc App | 2026.06.24 01:18:30 |
| 백약지장 | | 2026.06.24 01:18:36 |
| 여우유키 | 인존 버즈 쓰는중인데? - dc App | 2026.06.24 01:18:37 |
| 여우유키 | | 2026.06.24 01:18:44 |
| 볼빨기 | @여우유키 좋아서 나만 쓸라햇는데 | 2026.06.24 01:19:14 |
| 여우유키 | @볼빨기 모지 ㅋㅋㅋㅋ - dc App | 2026.06.24 01:2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