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땀때문에 인덱컨만 3개 고장난듯
- 글쓴이
- Rink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102
- 2026-06-24 01:01:02
| 착한뉴비 | 물이 많다니 | 2026.06.24 01:01:33 |
| mov3 | 니트릴장갑같은거 끼고할까요 | 2026.06.24 01:01:37 |
| Rink | 그 물 말고 | 2026.06.24 01:01:45 |
| Rink | 그 수술용장갑같은건가 장갑끼면 손가락 인식 못하지 않아? | 2026.06.24 01:02:08 |
| 멜구 | 얘는 흥건하네.. | 2026.06.24 01:02:15 |
| mov3 | @Rink 저는 인덱컨이업5어서 사실모름... | 2026.06.24 01:02:25 |
| 백약지장 | | 2026.06.24 01:02:36 |
| Rink | 나도 이러고싶지 않았어… 건조해지고싶어 | 2026.06.24 01:02:55 |
| Rink | | 2026.06.24 01:03:03 |
| 달타낭 | 손에 데오트도란토 뿌려야하나 | 2026.06.24 01:03:07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데오드란트 ㄱㄱ 저도 손 다한증이라 그런거 바름 - dc App | 2026.06.24 01:03:48 |
| Rink | 예전에 땀구멍 막는 연고같은거 발라봤는데 오히려 땀이 열을 배출 못하니까 뻘겋게 달아오르더라 | 2026.06.24 01:04:02 |
| Rink | 데오드란트는 근데 겨드랑이 냄새 없애는 스프레이 아니야? | 2026.06.24 01:04:30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그거 말고 노스엣센스 발라봐 - dc App | 2026.06.24 01:06:28 |
| Rink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오 ㄱㅅㄱㅅ 한번 찾아볼게 | 2026.06.24 01:06:44 |
| 이뀨립스 | 장갑 안껴???? | 2026.06.24 01:10:29 |
| 도로롱시 | 장갑끼고하까요 - dc App | 2026.06.24 01:12:27 |
| Rink | 장갑껴두 인식 잘 돼? 손가락 컨트롤같은거 | 2026.06.24 01:13:31 |
| 이뀨립스 | @Rink 개잘댐!!! | 2026.06.24 01:13:44 |
| Rink | 라텍스장갑같은거 끼면 될까용 | 2026.06.24 01:13:49 |
| Rink | @이뀨립스 장갑 뭐끼삼? | 2026.06.24 01:14:01 |
| 이뀨립스 | @Rink 쿠팡에서 예식용장갑 흰색 여러개 사서 손가락 구멍 뚫고함 ㅋㅋㅋㅋ 가격도 싸서 쓰다가 헤지면 새거쓰면댐!!! | 2026.06.24 01:1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