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2년전만해도 인덱컨 쌔거 50이었는데
- 글쓴이
- 착한뉴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098
- 2026-06-24 00:58:36
| ㅇㅇ | 딱 환율마큼 올랐네 - dc App | 2026.06.24 00:59:45 |
| 착한뉴비 | 아 맞네?? 천재임???? | 2026.06.24 00:59:59 |
| Rink | 환율이 1600원이니 | 2026.06.24 01:01:20 |
| 라프레 | ㅠㅠㅠ | 2026.06.24 01:01:57 |
| 착한뉴비 | 나라 망했다 | 2026.06.24 01:05:43 |
| 착한뉴비 | 정상화 언제됨.. | 2026.06.24 01:0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