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금 VR을 산다면 뭘 사는게 좋을까
- 글쓴이
- 알테밍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080
- 2026-06-24 00:49:33
| 비엔이 | 퀘3 많이 올라서 중고 좋은게 좋을듯 - dc App | 2026.06.24 00:50:01 |
| 토종오리 | 피코4 울트라 ㄱㄱ 나중에 풀트하기 쉽고 빠름 - dc App | 2026.06.24 00:50:13 |
| 달타낭 | 퀘3중고 | 2026.06.24 00:50:24 |
| 알테밍 | 브붕이 에디션 | 2026.06.24 00:50:33 |
| 야나기 | 페이셜 고려안하면 퀘3가 걍 정답 - dc App | 2026.06.24 00:50:37 |
| 막심마르친케비치 | 퀘3 정가 / 피코 울트라 할인할때 | 2026.06.24 00:50:41 |
| 알테밍 | 피코4인가 | 2026.06.24 00:50:45 |
| 알테밍 | 브붕이 에디션 찾아봐야지 | 2026.06.24 00:51:04 |
| 토종오리 | @알테밍 그냥 4는 컨트롤러에 링 있는데 4 울트라는 링 없음 - dc App | 2026.06.24 00:51:08 |
| 알테밍 | 역시 퀘3가 | 2026.06.24 00:51:17 |
| 알테밍 | @토종오리 어짜피 인덱컨쓸거라 | 2026.06.24 00:51:36 |
| 알테밍 | 구경은 한번해봐야겠다 | 2026.06.24 00:51:51 |
| 야나기 | @알테밍 근데 가성비 풀트까지 생각하면 피코 울트라도 ㄱㅊ - dc App | 2026.06.24 00:52:09 |
| ㅇㅇ1 | 페이셜없으면 솔직히 더싼 피코4가 낫다고 생각해 어쨌든 옵션으로 3점 트래커도 돼서 나중에 VR 갈아타고 막쓰는 예비용으로 두기도 좋고 중고로사면 크게 가격도 부담없고 - dc App 119.201 | 2026.06.24 00:52:25 |
| 알테밍 | 피코4알아볼게! | 2026.06.24 00:52:59 |
| ㅇㅇ1 | @알테밍 응 나도 무지성으로 ㅋㅋ 걍 살거면 퀘3사셈 그돈씨~ 이랬는데 퀘3 신품으로 90 넘는거 보고 대가리깨져서.. ㅋㅋ - dc App 119.201 | 2026.06.24 00:53:38 |
| 토종오리 | @알테밍 아하 근데 피코가 중국에서는 보조금 껴주는 경우가 잇다보니까.. 중국인 아는사람 있으면 부탁해보렴 수백에서 천위안까지는 까준다는거 같던데 - dc App | 2026.06.24 00:53:44 |
| 알테밍 | @토종오리 오 딱 마침 중국인 친구가 1명있긴해 | 2026.06.24 00:54:21 |
| 토종오리 | @알테밍 한번 물어봐봐 그럼 - dc App | 2026.06.24 00:54:39 |
| 착한뉴비 | 피코4 쓰고있는데 진짜 ㄹㅇ 입문용임. 처음에 만족하다가 저댄 하면 할수록 붕쯔붕쯔인거 체감 너무심함 | 2026.06.24 01: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