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먹어본 브붕있니
- 글쓴이
- 노랑치즈카레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017
- 2026-06-24 00:00:59
| 세이히나 | 둘다먹죠 | 2026.06.24 00:01:25 |
| 노랑치즈카레 | 24개 단위로밖에 주문안댐.. | 2026.06.24 00:01:41 |
| 나룻 | 이게진짜머임 | 2026.06.24 00:01:49 |
| 세이히나 | 48개사죠 | 2026.06.24 00:01:55 |
| 노랑치즈카레 | 요즘 쇼츠에 자꾸뜨더라 맛있다구 | 2026.06.24 00:02:00 |
| 노랑치즈카레 | @세이히나 으악 | 2026.06.24 00:02:05 |
| 옥수수콘하루 | 빨간색 고고 | 2026.06.24 00:03:07 |
| 노랑치즈카레 | 빨간색이 무승맛이지? 노란건 치즈향 강한 페퍼로니 피자맛이리던데 | 2026.06.24 00:03:30 |
| 옥수수콘하루 | @노랑치즈카레 기억상 케찹 베이스였던걸로 아는데 나도 까먹음 | 2026.06.24 00:06:30 |
| 노랑치즈카레 | @옥수수콘하루 헉 맛있어보인다 으으..그냥 둘다사야하나 | 2026.06.24 00: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