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곧 전역하는 군필여고생 컴퓨터 견적좀 짜줄사람..
글쓴이
shiro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9
  • 2018-10-04 09:57:21
							

안녕 얘들아? 전역까지 78일남은 구닌이야

그동안 사지방에서 vrchat 게시글들 보면서 피눈물만 흘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도 전역해서 해볼려고해!

그래서 컴퓨터를 맞추려고 하는데...

내가 컴퓨터를 거의 몰라서....군적금으로 250정도 있거든..

혹시 데탑 200정도 1080ti 16렘으로 맞출수 있는 컴퓨터 없을까..

ㅇㅇ 군대에서 250을 어캐모앗냐 ㄷㄷ 110.70 2018.10.04 10:01:41
러닝머신러닝 내글참고하셈 2018.10.04 10:01:46
Ku_Nyang 하악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2018.10.04 10:03:07
shiro 한달에 10씩 꾸준히 모으면 220정도 모아 2018.10.04 10:03:08
shiro 어디?? 2018.10.04 10:04:28
읭읭이 도와줘? - dc App 2018.10.04 10:12:05
shiro 응응 2018.10.04 10:13:07
읭읭이 오픈톡만들어봐 - dc App 2018.10.04 10:18:13
크왁이 사지방군인한테 오픈톡 요구하는건 너무하는거아니냐 ㅋㅋㅋ 2018.10.04 10:20:34
읭읭이 아그러네ㅋㅋㅋ - dc App 2018.10.04 10:21:40
읭읭이 선호하는 색 선호하는 브랜드 원하는 저장공간 용량 ㄱ - dc App 2018.10.04 10:24:41
shiro 화이트 221.155 2018.10.04 10:51:05
shiro 블랙도 되구.. 브랜드는 잘몰라서..하드 2tb에 ssd250~500 정도면 좋겠어 221.155 2018.10.04 10:51:35
읭읭이 근데 지금 cpu조또비싼데 살거? 전역언젠대 - dc App 2018.10.04 10:51:44
shiro 1월2일 221.155 2018.10.04 10:52:21
읭읭이 야 졸라오래남았네 - dc App 2018.10.04 10:54:42
읭읭이 그때쯤이면 새상품도나오니 그때다시와 - dc App 2018.10.04 10:54:51
shiro 많이비싸?? 221.155 2018.10.04 10:55:28
shiro 아라써 221.155 2018.10.04 10:55:38
Viver AMD 사라는 애들 말은 무조건 거르고, 인텔 9700k 출시되면 그거 사. 1080ti~2080ti는 라이젠 병목 오짐 - dc App 2018.10.04 11:09:00
shiro 병목?? 221.155 2018.10.04 11:11:41
Viver CPU 성능이 병신이라 그래픽카드의 제 성능을 다 못뽑는다는 뜻임 - dc App 2018.10.04 11:12:24
WTFk 28일 남았당 헿ㅎ헿ㅎ헤헤 일단 내 컴퓨터 h85m pro (애즈락), i5 4670, 1070ti mr로 슈샘 100 렉없이 신사풀방 돌림. - dc App 2018.10.04 23:1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48 일반 공포맵은 누구랑 같이하면 1도 안무서움 2 댕타 2018-10-26 0
66747 일반 세부묘사 모델링 지울때마다 아쉽다 3 아루라테 2018-10-26 0
66746 일반 과몰입은 어떻게 하는거실까 5 NAME_HORANG 2018-10-26 0
66745 일반 나는 누굴 괴롭히는게 좋은게 아냐 7 ㅇㅇ 223.62 2018-10-26 0
66744 일반 다들 VR쓰고 공포맵 가는거야? 4 린코 2018-10-26 0
66743 일반 공포맵 추천 해줘 2 ㅇㅇ 223.62 2018-10-26 0
66742 일반 부스에 킷슈귀랑 꼬리 여우?? 늑대?? 버전 올라왔던데 1 림크 2018-10-26 0
66741 일반 이게임은 겁 많으면 즐길수 있는맵이 만이 줄어든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40 일반 주기적으로 과몰입 떡밥 안불타면 2 포도초콜렛 2018-10-26 0
66739 일반 트래커 자동절전 푸는법 알려줘! 2 희민 2018-10-26 0
66738 일반 확실히 머더가 사람이 많이 줄긴 줄었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