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곧 전역하는 군필여고생 컴퓨터 견적좀 짜줄사람..
글쓴이
shiro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9
  • 2018-10-04 09:57:21
							

안녕 얘들아? 전역까지 78일남은 구닌이야

그동안 사지방에서 vrchat 게시글들 보면서 피눈물만 흘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도 전역해서 해볼려고해!

그래서 컴퓨터를 맞추려고 하는데...

내가 컴퓨터를 거의 몰라서....군적금으로 250정도 있거든..

혹시 데탑 200정도 1080ti 16렘으로 맞출수 있는 컴퓨터 없을까..

ㅇㅇ 군대에서 250을 어캐모앗냐 ㄷㄷ 110.70 2018.10.04 10:01:41
러닝머신러닝 내글참고하셈 2018.10.04 10:01:46
Ku_Nyang 하악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2018.10.04 10:03:07
shiro 한달에 10씩 꾸준히 모으면 220정도 모아 2018.10.04 10:03:08
shiro 어디?? 2018.10.04 10:04:28
읭읭이 도와줘? - dc App 2018.10.04 10:12:05
shiro 응응 2018.10.04 10:13:07
읭읭이 오픈톡만들어봐 - dc App 2018.10.04 10:18:13
크왁이 사지방군인한테 오픈톡 요구하는건 너무하는거아니냐 ㅋㅋㅋ 2018.10.04 10:20:34
읭읭이 아그러네ㅋㅋㅋ - dc App 2018.10.04 10:21:40
읭읭이 선호하는 색 선호하는 브랜드 원하는 저장공간 용량 ㄱ - dc App 2018.10.04 10:24:41
shiro 화이트 221.155 2018.10.04 10:51:05
shiro 블랙도 되구.. 브랜드는 잘몰라서..하드 2tb에 ssd250~500 정도면 좋겠어 221.155 2018.10.04 10:51:35
읭읭이 근데 지금 cpu조또비싼데 살거? 전역언젠대 - dc App 2018.10.04 10:51:44
shiro 1월2일 221.155 2018.10.04 10:52:21
읭읭이 야 졸라오래남았네 - dc App 2018.10.04 10:54:42
읭읭이 그때쯤이면 새상품도나오니 그때다시와 - dc App 2018.10.04 10:54:51
shiro 많이비싸?? 221.155 2018.10.04 10:55:28
shiro 아라써 221.155 2018.10.04 10:55:38
Viver AMD 사라는 애들 말은 무조건 거르고, 인텔 9700k 출시되면 그거 사. 1080ti~2080ti는 라이젠 병목 오짐 - dc App 2018.10.04 11:09:00
shiro 병목?? 221.155 2018.10.04 11:11:41
Viver CPU 성능이 병신이라 그래픽카드의 제 성능을 다 못뽑는다는 뜻임 - dc App 2018.10.04 11:12:24
WTFk 28일 남았당 헿ㅎ헿ㅎ헤헤 일단 내 컴퓨터 h85m pro (애즈락), i5 4670, 1070ti mr로 슈샘 100 렉없이 신사풀방 돌림. - dc App 2018.10.04 23:1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75 일반 오늘자 커미션 5 유티 2018-10-16 0
62974 질문 미세먼지 1 NAME_HORANG 2018-10-16 0
62973 일반 너희 친구수는 어케 보냐 2 꼬마키` 2018-10-16 0
62972 일반 MR은 시야범위만 팔이 움직이구나. . 6 tntnt 2018-10-16 0
62970 일반 아침체조할때 보면 사람들 좌우동작 오른쪽 부터 하던데 8 몰래온손님 2018-10-16 1
62969 일반 커미션 난리통을 모르는 갤러들의 심경.GIF 1 tntnt 2018-10-16 2
62967 일반 다이나믹 본이랑 콜라이더 다 넣었다. 6 델피늄 2018-10-16 0
62964 일반 다크니스 만든새끼 갤럼이지? 3 유메콩 2018-10-16 6
62963 일반 뱅방 이미 시작했어?? ㅇㅇ 121.158 2018-10-16 0
62961 일반 acer mr + nolo vr 고민중 9 aa 59.13 2018-10-16 0
62960 일반 오큘러스 터치만 따로 사서 사용 가능함? ㅇㅇ 125.180 2018-10-16 0
62959 일반 밑에 베타 패치노트 번역 해봄 4 Terry 58.142 2018-10-16 5
62956 질문 업로드가 안되는대 도아주세요 ㅠㅠ 5 ㅇㅇ 175.118 2018-10-16 0
62954 질문 라이젠은 왜 무선킷 문제가 있는가에 대하여 11 뷔아 223.33 2018-10-16 7
62953 일반 해외사는놈이랑 중고거래하는거 오바임? 1 적쥐 2018-10-16 0
62952 일반 브알챗 영상 4 Ddd 116.39 2018-10-16 0
62951 일반 중국인은 모르겠는데 중국어는 싫음 5 ㅇㅇ 121.134 2018-10-16 2
62950 일반 만원어치 월드만들어줄사람구함 1 읭읭이 2018-10-16 0
62949 일반 빨리 브랄세계로 떠나고 싶음 1 alskdj 183.104 2018-10-16 0
62948 일반 아 브얄챗하거싶다 ㅠㅠㅠㅠㅠㅠ 6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47 일반 중국인이 좋든 싫든 상관은 없는데 7 으ㅡ음 2018-10-16 1
62945 일반 중국인이든 뭐든 2 읭읭이 2018-10-16 0
62944 일반 중국인이 싫고 좋고를 왜따짐 27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3
62943 일반 스팀VR 키면 헤드셋을 찾을 수 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7 寒秋雨 2018-10-16 0
62941 일반 난 중국인들 싫은이유 딱하난데 6 ㅇㅇ 112.151 2018-10-16 1
62940 일반 MR스틱이동 적용하면 스팀VR이 안켜짐 2 1231 39.118 2018-10-16 0
62939 일반 파이프라인 디테치를 기본으로 못둬요? 아메히 2018-10-16 0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62936 일반 고인물기준 3 ㅇㅇ 110.70 2018-10-16 0
62935 일반 보라->주황 강등된사람있냐 18 읭읭이 2018-10-16 0
62934 일반 이거 잘 붙은거야?? 5 아스테리 2018-10-16 0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