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곧 전역하는 군필여고생 컴퓨터 견적좀 짜줄사람..
글쓴이
shiro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9
  • 2018-10-04 09:57:21
							

안녕 얘들아? 전역까지 78일남은 구닌이야

그동안 사지방에서 vrchat 게시글들 보면서 피눈물만 흘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도 전역해서 해볼려고해!

그래서 컴퓨터를 맞추려고 하는데...

내가 컴퓨터를 거의 몰라서....군적금으로 250정도 있거든..

혹시 데탑 200정도 1080ti 16렘으로 맞출수 있는 컴퓨터 없을까..

ㅇㅇ 군대에서 250을 어캐모앗냐 ㄷㄷ 110.70 2018.10.04 10:01:41
러닝머신러닝 내글참고하셈 2018.10.04 10:01:46
Ku_Nyang 하악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2018.10.04 10:03:07
shiro 한달에 10씩 꾸준히 모으면 220정도 모아 2018.10.04 10:03:08
shiro 어디?? 2018.10.04 10:04:28
읭읭이 도와줘? - dc App 2018.10.04 10:12:05
shiro 응응 2018.10.04 10:13:07
읭읭이 오픈톡만들어봐 - dc App 2018.10.04 10:18:13
크왁이 사지방군인한테 오픈톡 요구하는건 너무하는거아니냐 ㅋㅋㅋ 2018.10.04 10:20:34
읭읭이 아그러네ㅋㅋㅋ - dc App 2018.10.04 10:21:40
읭읭이 선호하는 색 선호하는 브랜드 원하는 저장공간 용량 ㄱ - dc App 2018.10.04 10:24:41
shiro 화이트 221.155 2018.10.04 10:51:05
shiro 블랙도 되구.. 브랜드는 잘몰라서..하드 2tb에 ssd250~500 정도면 좋겠어 221.155 2018.10.04 10:51:35
읭읭이 근데 지금 cpu조또비싼데 살거? 전역언젠대 - dc App 2018.10.04 10:51:44
shiro 1월2일 221.155 2018.10.04 10:52:21
읭읭이 야 졸라오래남았네 - dc App 2018.10.04 10:54:42
읭읭이 그때쯤이면 새상품도나오니 그때다시와 - dc App 2018.10.04 10:54:51
shiro 많이비싸?? 221.155 2018.10.04 10:55:28
shiro 아라써 221.155 2018.10.04 10:55:38
Viver AMD 사라는 애들 말은 무조건 거르고, 인텔 9700k 출시되면 그거 사. 1080ti~2080ti는 라이젠 병목 오짐 - dc App 2018.10.04 11:09:00
shiro 병목?? 221.155 2018.10.04 11:11:41
Viver CPU 성능이 병신이라 그래픽카드의 제 성능을 다 못뽑는다는 뜻임 - dc App 2018.10.04 11:12:24
WTFk 28일 남았당 헿ㅎ헿ㅎ헤헤 일단 내 컴퓨터 h85m pro (애즈락), i5 4670, 1070ti mr로 슈샘 100 렉없이 신사풀방 돌림. - dc App 2018.10.04 23:1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51 일반 그 루게릭 갤럼 있음? 좀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ㅇㅇ 121.125 2018-10-08 0
59250 일반 보통다들 영상 찍거나 사진찍으면 다어디쓰는거야 2 ㅇㅇ 59.13 2018-10-08 0
59248 질문 업데이트 이후 눈 깜빡임 질문 모코 72.141 2018-10-08 0
59247 일반 커미션 여유 생겼다 3 유티 2018-10-08 0
59246 질문 비공개 월드 들어가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116.39 2018-10-08 0
59244 일반 요즘 그룹에서 겉도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3 냐냐냥 211.36 2018-10-08 0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59238 일반 다들 상상력이 좋음. 6 NAME_HORANG 2018-10-08 0
59235 일반 첫 h방 후기 8 띠용 183.98 2018-10-08 5
59234 일반 이정도면 돈받고 그림팔기 가능? 13 tntnt 2018-10-08 7
59231 질문 빅브라더 버그 익명 222.114 2018-10-08 0
59230 일반 mr중고로 잘팔리는건 뭐임? 3 ㅇㅇ 223.38 2018-10-08 0
59229 일반 우리는 신사한테고마워해야함 4 꿀뚤 2018-10-08 1
59228 일반 맨날 그 신사 그신사하길래 가보려고햇는데 빅huge맨 2018-10-08 0
59227 일반 오큘은 그러면 달리거나 방향 회전할때 표정난리 안남? 4 ㅇㅇ 220.121 2018-10-08 0
59226 일반 이아바타 어디서 구하나요?? 1 ㅇㅇ 211.211 2018-10-08 0
59225 일반 승마기계있는 그방 이름이 머냐 3 ㅇㅇ 211.36 2018-10-08 0
59224 일반 우리 이번엔 기부 모임 가질래 1 초보자아 2018-10-08 1
59223 일반 mr은 어디꺼사야됨? 5 솜검 39.7 2018-10-08 0
59222 일반 컨셉츙이 왜 욕먹는거임? 6 빅huge맨 2018-10-08 0
59220 일반 형님들 이짤 뭐에요 6 ㅇㅇ 125.178 2018-10-08 1
59219 질문 월드에 스네일 마커 어캐넣냐 쉬박 ㅇㅇ 125.138 2018-10-08 0
59218 일반 목이 너무 아프네요 1 안미 211.36 2018-10-08 0
59217 일반 신사나 히로바는 진짜 마가 꼈는지 1 ㅇㅇ 175.223 2018-10-08 0
59216 일반 바이브 풀트 저댄 한뒤에 1 Dochi 2018-10-08 0
59214 일반 어제 대만친구한테 노래불러준거 대답들었다 초보고양이 2018-10-08 0
59213 일반 크큭 ... 오늘도 하나의 생명을 도와줘버렸다. 8 초보자아 2018-10-08 21
59212 일반 오늘은 스트리밍 키고 놀깡... 3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11 일반 개인용 VR 수면월드 만듬 4 Luche 2018-10-08 5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