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 프레임 한국 정발 안해줄거같은데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90
- 2026-06-23 23:51:00
| 딸기쿠키프라페 | 인덱스도 아직 정발안됨 | 2026.06.23 23:51:29 |
| 제로콜라 | 아 - dc App | 2026.06.23 23:52:04 |
| ㅇㅇ1 | 왜 정발해줄거란 기대를 하는거지? 112.145 | 2026.06.23 23:52:12 |
| 제로콜라 | 나쁜 뚱땡이련 - dc App | 2026.06.23 23:52:51 |
| 또르미르 | 해외직구해야겟네 - dc App | 2026.06.23 23:53:38 |
| 옥수수콘하루 | 일단 나와도 비쌀거같은데 | 2026.06.23 23:55:54 |
| 제로콜라 | 최소 140 잡고 최대 170쯤 - dc App | 2026.06.23 23:56:28 |
| 제로콜라 | 그치 - dc App | 2026.06.23 23:56:38 |
| 옥수수콘하루 | @제로콜라 180 예상함.. | 2026.06.23 23:56:48 |
| 제로콜라 | @옥수수콘하루 그건 1200불인데? - dc App | 2026.06.23 23:57:45 |
| ㅇㅇ | 스팀 관련된 실물 스무스하게 국내들어오는거 못본듯 | 2026.06.23 23:58:47 |
| ㅇㅇ | 스팀덱도 들어올때 뭐 문제있었던거로 기억하고 | 2026.06.23 23:59:05 |
| 옥수수콘하루 | @제로콜라 환율이 더 오를수도 있어 | 2026.06.23 23:59:37 |
| 제로콜라 | @옥수수콘하루 삼성을 애용하기 - dc App | 2026.06.24 00:00:01 |
| 제로콜라 | @ㅇㅇ 너무하네 - dc App | 2026.06.24 00:0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