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 티어 마스터에요
- 글쓴이
- mov3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85
- 2026-06-23 23:45:33
| 고별. | 근데 같이하면 라이엇이 높은사람 기준으로 잡아줘서인지 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같이잘 안하고 솔랭만돌리는 - dc App | 2026.06.23 23:46:29 |
| 옥수수콘하루 | 듀오해도 플레이가 안맞으면 이기기 어려움.. | 2026.06.23 23:46:31 |
| 또르미르 | 원래 던지는거아니면... - dc App | 2026.06.23 23:46:34 |
| 또르미르 | 져도상관없는뎅 - dc App | 2026.06.23 23:46:43 |
| 연후양 | 상대팀도 부캐라서 - dc App | 2026.06.23 23:4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