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티어 물어보면 아이언 이라고 하는데
- 글쓴이
- 파란색맛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81
- 2026-06-23 23:43:59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3 23:44:44 |
| 또르미르 | 아이언구경하구싶어요 - dc App | 2026.06.23 23:44:58 |
| 파란색맛 | 요네로 탑 선픽하고 박치기 할께! 정글 와줘! - dc App | 2026.06.23 23:45:30 |
| 옥수수콘하루 | @파란색맛 저 미드 멜 원챔이라 죄송.. | 2026.06.23 23:45:59 |
| 파란색맛 | 원딜은 유미가 나오고 포기를 몰라 서렌이 안 나오며 분명 처참한 킬데스 인데 역전이 가득한 낭만이 있는 곳이래 - dc App | 2026.06.23 23:4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