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갤xr 먼가 사지말라고 하고싶은데
글쓴이
냐하링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972
  • 2026-06-23 23:40:36


75ee827eb48b68f73cece9b0448721658f26243174ab41ccc600f60914843b5e5988a9166426

착용감스레기 소프트웨어스레기 하자덩어리 기기인데 비싸긴 더럽게비싸서...

그렇다고 사지말라고하기엔 마땅한 하이엔드 페이셜 대체품이 없기도 하고...

주위 갤xr살까 고민하는사람들한테는 그래도 나는 부정적인 경험이었다고 추천안한다고 하긴햇는데

결국 호기심에 못이기고 다들 한번씩 사보는듯...

호박고양이 대체품이 없어서 그나마 싼 지금 살수밖에없는듯 - dc App 2026.06.23 23:41:06
또르미르 ㄹㅇ이가 - dc App 2026.06.23 23:41:34
옥수수콘하루 대체품이 없는게 커.. 2026.06.23 23:41:35
냐하링 2026.06.23 23:41:48
냐하링 ㄹㅇ입니다... 2026.06.23 23:42:33
냐하링 이 스레기같은 브얄시장 어떻게든 살려줘 2026.06.23 23:42:51
여우유키 브붕이는 그나마 인덱컨 있는경우가 많으니 그나마 살만하지 않을까 - dc App 2026.06.23 23:43:20
냐하링 인덱컨잇어도 솔직히 별로엿음... 기기가문제가 많아서 2026.06.23 23:43:51
야나기 피코 스완이나 메타 피닉스 나와봐야알겠지만 스완은 훨씬 비쌀테고 피닉스는 경량이라 시야각 좁다고 유출있는 이상 GXR이 상대적 저가 페이셜 기기로 1~2년 동안 유지될 가능성이 높음 ㅋㅋㅋ.... - dc App 2026.06.23 23:46:49
제로콜라 어쩔수없이 샀지 - dc App 2026.06.23 23:54: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472 바보 투력 530만 이지 루시드 가능? 12 토쿵 2026-06-24 0
5776471 바보 괜히 과몰입 같은거 해서 날아간 호감고닉만 몇명인지 4 후에엥 2026-06-24 0
5776470 바보 아바타 이쁘게 꾸미는 애들 부럽다 2 네무이ii 2026-06-24 0
5776469 바보 초록불프빗은 그거 용도임 4 개추 2026-06-24 0
5776468 바보 과몰입 하지마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467 바보 과몰입만큼 바람 잘나기 쉬운것도 없디 4 ㅇㅇ 218.152 2026-06-24 0
5776466 바보 단발 이쁜거 업나 2 바다야 2026-06-24 0
5776465 바보 븜채갤에서 정상을 찾지마세요 2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64 바보 저녁모먿죠 10 반프르2 2026-06-24 0
5776463 바보 생각해보니 게이도 정상은 아니긴해 2 후에엥 2026-06-24 0
5776462 바보 과몰입 티안내고 둘만 알고잇어도 주변은 다 알려나 2 mov3 2026-06-24 0
5776461 바보 전 도킹 안받삼 크크 2 잔물결 2026-06-24 0
5776460 바보 도내최강일본인미소녀성인여자아이한테 고백받고싶음 6 공기역학 2026-06-24 0
5776459 바보 공부할때 AI 쓰는 사람 있음?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6458 바보 저 진짜 너무 뒷담까고싶은데 와서 오구오구해주실분 11 말랑홀 2026-06-24 0
5776457 바보 낮잠 자고 올테니 쓰담 열어놔야해? 2 에이풀 2026-06-24 0
5776456 바보 노말진힐라 자꾸 7%남기고 못잡노... 3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55 바보 근데 확실히 짬통이 꼬이는 사람들이 있음 1 ㅇㅇ 211.234 2026-06-24 0
5776454 바보 무한 왜 유튭 쿠폰 안줌 4 제로콜라 2026-06-24 0
5776453 바보 친구들은내가과몰입잇는줄알던데 13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52 바보 호구당하는거 같삼,, 15 전생지망자 2026-06-24 0
5776451 바보 초록불 프빗이 더빡치지않나 5 ㅇㅇ 117.111 2026-06-24 0
5776450 바보 근데 저 바람하니까 그거 생각남 6 후에엥 2026-06-24 0
5776449 바보 폴리아모리 과몰입이라는 얘기도 들은 적 잇서요 11 잔물결 2026-06-24 0
5776448 바보 제 롤 이미지는 케인임.. 7 ㅇㅇ 2026-06-24 0
5776447 바보 가끔 도킹받지 않냐는데 10 토쿵 2026-06-24 0
5776446 바보 부장님 저이 퇴근해요...버스 10분에온다구요.. 2 레테 2026-06-24 0
5776445 바보 과몰입중인 친구랑은 절대 단둘이 안있음 20 멜구 2026-06-24 0
5776444 바보 아 컴션한 아바타 넘 귀여워서 mmd 움짤 쪄버렸내 9 으애애 2026-06-24 0
5776443 바보 갑자기 굴 조낸 먹고싶내 13 네무이ii 2026-06-24 0
5776442 바보 과몰입 고백을 어디서 다들 받는거임??? 6 깜콩 2026-06-24 0
5776441 바보 전 하렘이 좋음 16 꽃과봄 2026-06-24 0
5776440 바보 여잔줄알고 들이댓다가 남자여서 그대로 과몰입해버림 10 ㅇㅇ 39.7 2026-06-24 0
5776439 바보 초록불이면 걔랑 꽁냥거리고 있을때 다른애들이 올수도 있잖아 2 ㅇㅇ 2026-06-24 0
5776438 바보 연애할때 주도권이 한쪽에만 있으면 바람 잘나는듯 8 후에엥 2026-06-24 0
5776437 바보 아는애는일주일에과몰입고백세번받던데 4 ㅇㅇ 2026-06-24 0
5776436 바보 롤챔 평가 너무해 ㅠㅠ 8 쥬에루 2026-06-24 0
5776435 바보 내가 경찰신고했다 6 뱅오수 2026-06-24 0
5776434 바보 바람피우는사람끼리 만나면안댐? 6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33 바보 바람 체감이 안돼 2 토쿵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