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xr 먼가 사지말라고 하고싶은데
- 글쓴이
- 냐하링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72
- 2026-06-23 23:40:36
| 호박고양이 | 대체품이 없어서 그나마 싼 지금 살수밖에없는듯 - dc App | 2026.06.23 23:41:06 |
| 또르미르 | ㄹㅇ이가 - dc App | 2026.06.23 23:41:34 |
| 옥수수콘하루 | 대체품이 없는게 커.. | 2026.06.23 23:41:35 |
| 냐하링 | 2026.06.23 23:41:48 | |
| 냐하링 | ㄹㅇ입니다... | 2026.06.23 23:42:33 |
| 냐하링 | 이 스레기같은 브얄시장 어떻게든 살려줘 | 2026.06.23 23:42:51 |
| 여우유키 | 브붕이는 그나마 인덱컨 있는경우가 많으니 그나마 살만하지 않을까 - dc App | 2026.06.23 23:43:20 |
| 냐하링 | 인덱컨잇어도 솔직히 별로엿음... 기기가문제가 많아서 | 2026.06.23 23:43:51 |
| 야나기 | 피코 스완이나 메타 피닉스 나와봐야알겠지만 스완은 훨씬 비쌀테고 피닉스는 경량이라 시야각 좁다고 유출있는 이상 GXR이 상대적 저가 페이셜 기기로 1~2년 동안 유지될 가능성이 높음 ㅋㅋㅋ.... - dc App | 2026.06.23 23:46:49 |
| 제로콜라 | 어쩔수없이 샀지 - dc App | 2026.06.23 23:5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