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바프뚝 처리하고싶다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69
- 2026-06-23 23:39:27
|  ̄ ̄ | 바프아이면 몰라도 그냥 바프면 버리죠 | 2026.06.23 23:40:42 |
| 시나노 | 필요없음 버려두 되지 | 2026.06.23 23:40:43 |
| 제로콜라 | 아깝자나 - dc App | 2026.06.23 23:48:33 |
| 제로콜라 | ㅇㅅㅇ... - dc App | 2026.06.23 23:48: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