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군대에서 롤 좋아한다고 하니깐 티어 물어보던데
- 글쓴이
- 파란색맛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67
- 2026-06-23 23:37:31
| 또르미르 | 아이언을 실물로봐서 놀랫을듯 - dc App | 2026.06.23 23:37:55 |
| 옥수수콘하루 | 아이언이 실존해서 그럴지도 | 2026.06.23 23:39:00 |
| 파란색맛 | 아니 무슨 선임들 공부도 잘하면서 게임 랭크도 다이아, 마스터 괴물들 밖에 없어... - dc App | 2026.06.23 23:39:21 |
| 파란색맛 | ㅠㅜㅠㅠ - dc App | 2026.06.23 23:39:33 |
|  ̄ ̄ | | 2026.06.23 23:39:54 |
| ㅇㄴ | 좋아하는것과 잘하는건 다른거래 | 2026.06.23 23:40:08 |
| 파란색맛 | 그런눈으로 보지 말아줘어어ㅠㅜ - dc App | 2026.06.23 23:40:39 |
| 파란색맛 | 2026.06.23 23:40: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