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럭시XR 왤케 비쌈
- 글쓴이
- 알테밍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61
- 2026-06-23 23:35:26
| 또르미르 | 돈값은 하는 기기래 - dc App | 2026.06.23 23:36:00 |
| 몰망 | 퀘프로로살기 | 2026.06.23 23:36:03 |
| 알테밍 | 으 나 신용카드도 많이 없는데 무이자 할부도 무리야 | 2026.06.23 23:36:46 |
| 알테밍 | 짤녀 헤드셋 바이브코스모스 ㅋ | 2026.06.23 23:37:02 |
| 옥수수콘하루 | 비싸.. | 2026.06.23 23:38:14 |
| 몰망 | 엘리트도 아니고 코스모스??????? | 2026.06.23 23:38:22 |
| 호박고양이 | 댕비싸요 - dc App | 2026.06.23 23:41:18 |
| 알테밍 | @몰망 코스모스엘리뚜야 | 2026.06.23 23:42:00 |
| 알테밍 | 핸폰겜 안하면 살수있을지도 | 2026.06.23 23:42:22 |
| 야나기 | 단안 4k 기기 중에선 젤 싼 기기긴한데... - dc App | 2026.06.23 23:4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