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진 너무 비싼취미같아
- 글쓴이
- 유로비트주크박스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861
- 2026-06-23 22:26:34
| 몰망 | 사진기 하나 갖고 여행 하는게 꿈이었지 | 2026.06.23 22:27:16 |
| 유로비트주크박스 | 여행다니자 - dc App | 2026.06.23 22:28:04 |
| 옥수수콘하루 | ㄹㅇ 부자만 할 수 있는 취미임.. 렌즈 하나에 몇백이야 무슨 | 2026.06.23 22:29:08 |
| 유로비트주크박스 | 너무비싸.. - dc App | 2026.06.23 22:30:35 |
| 백약지장 | 사진 잘 찍었다 | 2026.06.23 22:31:06 |
| 유로비트주크박스 | 고마우이 - dc App | 2026.06.23 22:33:26 |
| ㅇㅇ1 | 렌즈 딱 두개 사서 진짜 몇년씩 닳도록 쓰는거 같음 살 엄두가 전혀 안나니깐.. 121.162 | 2026.06.23 22:37: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