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반묵언한테 말 걸면 왜 사과하고 빤스런 치지
- 글쓴이
- 바나나악당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824
- 2026-06-23 22:05:21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3 22:06:48 |
| ㅇㅇ | 반묵언은 머임 | 2026.06.23 22:07:10 |
| 바나나악당 | 썼다 안 썼다 지 맘대로 | 2026.06.23 22:08:44 |
| 바나나악당 | 이게 뭔 대화여 | 2026.06.23 22: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