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부이들 건실하게 사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820
- 2026-06-23 21:59:03
| 옥수수콘하루 | 해야할거 메모라도 적어놓고 해보자 | 2026.06.23 21:59:56 |
| ㅇㅇ | 라고 생각해서 사용해본 메모어플과 체크리스트 어플만 수백개는 될 듯 ㅠ | 2026.06.23 22:00:36 |
| lilToon | 회사장비써야되서 회사가야된데 - dc App | 2026.06.23 22:00:36 |
| ㅇㅇ | 굿바위 | 2026.06.23 22:00:58 |
| 옥수수콘하루 | @ㅇㅇ 그런거 말고 포스트잇 사서 잘 보는 곳에다가 놔봐 | 2026.06.23 22:01:37 |
| 나룻 | 건보료 그거강제야? | 2026.06.23 22:01:56 |
| ㅇㅇ | @옥수수콘하루 포스트잇은 안해봣는데 함 해봄.. | 2026.06.23 22:02:13 |
| ㅇㅇ | 사업자는 강제지 | 2026.06.23 22:02:34 |
| 나룻 | @ㅇㅇ 저 말잘듣고집안일잘하고한식좀함 요리는좀더공부해서 취향에맞출게요 | 2026.06.23 22:03:21 |
| ㅇㅇ | @나룻 브붕아 흙수저정식 외에 대접해줄게 없구나.. | 2026.06.23 22:06:09 |
| 나룻 | @ㅇㅇ 사업하는데흑수저야???? | 2026.06.23 22:06:47 |
| ㅇㅇ | @나룻 직장인만큼밖에 못벌어.. 이것도 기적 | 2026.06.23 22:08:10 |
| 나룻 | @ㅇㅇ | 2026.06.23 22: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