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갑자기 작년에 일본가서 돈 날린거 생각나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809
- 2026-06-23 21:52:32
| 짹짹거리면팸니다 | 부스옷 30개 ㅅㅂㅋㅋㅋㅋ - dc App | 2026.06.23 21:53:19 |
| 쥬에루 |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오사카 뽑기가게에 함부로 들어가지 않겠다 | 2026.06.23 21:53:41 |
| 옥수수콘하루 | 아바타가 몇개야 | 2026.06.23 21:53:50 |
| 왕거스 | 우왓;; 조선흑우다 | 2026.06.23 21:54:02 |
| 쥬에루 | 내 돈 스바 | 2026.06.23 21:54:11 |
|  ̄ ̄ | | 2026.06.23 21:54:29 |
| 쥬에루 | 그새끼 나 가고 난담에 창고에 있던 아니키랑 존나 빠개면서 좋아했겟지? 시발럼 | 2026.06.23 21:54:32 |
| ㅇㅇ | 밀티나 5마리 입양.. | 2026.06.23 21:54:32 |
| 고래토리7 | 당햇구나 | 2026.06.23 21:54:52 |
| 쥬에루 | 그땐 브접했던 시기라서 사실 아바타 생각도 안났었음 | 2026.06.23 21:54:55 |
| 쥬에루 | 꼬리 잡고 돌려버린다 | 2026.06.23 21:55:05 |
| 쥬에루 | 저가 피규어 하나하나 가격 검색해보고 얼마 손해본건지 계산한 내가 밉다 | 2026.06.23 21:55:24 |
| 나룻 | 와미친 돈개마니썻네;;;; | 2026.06.23 21:56:29 |
| 쥬에루 | 여행가서 쓴 돈이 총 120이 안됏는데 그중에 4분의1이 뽑기였던게 너무 당황스럽다 | 2026.06.23 21:57:09 |
| 나룻 | 나처럼똑독한브분이 붙어잇어야햇는데ㄹㅇ | 2026.06.23 21:58:38 |
| 쥬에루 | @나룻 흠 그정둔가 | 2026.06.23 21:59:18 |
| 나룻 | @쥬에루 그정두임ㅠ | 2026.06.23 22: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