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만화나 애니에 나오는 햄버거는 참 맛있어보임
- 글쓴이
- 히에루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799
- 2026-06-23 21:46:17
|  ̄ ̄ | 만화로 그리면 고순조도 맛나게보일듯 | 2026.06.23 21:48:00 |
| 쥬에루 | 만화고기 먹어보고싶음 | 2026.06.23 21:48:05 |
| 히에루 | 웁쓰 | 2026.06.23 21:48:39 |
| 히에루 | 그러고보니 우리동네 술집중에 만화고기 파는곳이 있었는데 | 2026.06.23 21:48:52 |
| 옥수수콘하루 | 무슨 맛일까.. | 2026.06.23 21:49:42 |
| 히에루 | 그냥 불고기버거 맛일거같긴 해 | 2026.06.23 21:50:35 |
| 몰망 | 와일드덕버거 | 2026.06.23 21:52:36 |
| 히에루 | 그건머야 | 2026.06.23 21:5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