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똥싸면 피 엄청 나오네
- 글쓴이
- 왕거스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788
- 2026-06-23 21:33:49
| 딸기쿠키프라페 | ㅈ됐노 | 2026.06.23 21:34:00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3 21:34:32 | |
| 착한뉴비 | 물많이마셔 | 2026.06.23 21:34:44 |
| 왕거스 | 100일뒤 죽는 사람 | 2026.06.23 21:35:10 |
| 왕거스 | | 2026.06.23 21:35:18 |
| 나룻 | 그니까 거기로야한거그만하랫찌 | 2026.06.23 21:35:31 |
| 왕거스 | ㅠㅠ많이마시는중 | 2026.06.23 21:35:34 |
| ㅇㅇ | 변에서 피나는건 그냥 넘길게 아닌 임펠다운 레벨5급 경보임 | 2026.06.23 21:35:41 |
| 왕거스 | 여긴 입구가 아니야!!!!! | 2026.06.23 21:35:45 |
| 왕거스 | 아 ㅁㅊ 한숨자고 병원가야지 | 2026.06.23 21:35:58 |
| 말랑 | 시간될때 당장가도록 - dc App | 2026.06.23 21:36:12 |
| ㅇㅇ | @왕거스 꼭 가길 바람;; | 2026.06.23 21:36:15 |
| 왕거스 | 오늘 무조건 가야겠다 | 2026.06.23 21:36:35 |
| 고래토리7 | 어어 병원가자 | 2026.06.23 21:36:45 |
| 왕거스 | 죽을병은 아니겠지 | 2026.06.23 21:38:27 |
| 강보철지 | 피날정도면 병원바로가야함;;; | 2026.06.23 21:38:58 |
| 왕거스 | 아씨 일주일차인데 | 2026.06.23 21:39:12 |
| ㅇㅇ1 | 치질이거나 대장암 진행중이거나 211.184 | 2026.06.23 21:39:19 |
| 왕거스 | 안돼안돼안돼암은안돼 | 2026.06.23 21:39:32 |
| lia | 거긴 입구가 아니야 | 2026.06.23 21:46:42 |
| 히에루 | 그거 치질일수도 있음 항외과 가서 진단받아봐 | 2026.06.23 21:47:21 |
| 몰망 | 괜히눌렀노샤갈 | 2026.06.23 21:49:53 |
| 왕거스 | 입구로 안씀!!!! | 2026.06.23 21:52:42 |
| 왕거스 | 가봐야지 | 2026.06.23 21:52:54 |
| 왕거스 | 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3 21:5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