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요즘 똥싸면 피 엄청 나오네
글쓴이
왕거스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788
  • 2026-06-23 21:33:49

75ea877eb28a6afe3aeee9b14389736e9e184133835b83f55365e0f912241aa4de7f0e0b818c0a3cbd1b0715dc8534a7d4

불닭마냥 시뻘건 똥과
여기저기 뿌려진 피가 공존함

요즘 배가 자주 아픈데 병원 가봐야하나
딸기쿠키프라페 ㅈ됐노 2026.06.23 21:34:00
옥수수콘하루 2026.06.23 21:34:32
착한뉴비 물많이마셔 2026.06.23 21:34:44
왕거스 100일뒤 죽는 사람 2026.06.23 21:35:10
왕거스 2026.06.23 21:35:18
나룻 그니까 거기로야한거그만하랫찌 2026.06.23 21:35:31
왕거스 ㅠㅠ많이마시는중 2026.06.23 21:35:34
ㅇㅇ 변에서 피나는건 그냥 넘길게 아닌 임펠다운 레벨5급 경보임 2026.06.23 21:35:41
왕거스 여긴 입구가 아니야!!!!! 2026.06.23 21:35:45
왕거스 아 ㅁㅊ 한숨자고 병원가야지 2026.06.23 21:35:58
말랑 시간될때 당장가도록 - dc App 2026.06.23 21:36:12
ㅇㅇ @왕거스 꼭 가길 바람;; 2026.06.23 21:36:15
왕거스 오늘 무조건 가야겠다 2026.06.23 21:36:35
고래토리7 어어 병원가자 2026.06.23 21:36:45
왕거스 죽을병은 아니겠지 2026.06.23 21:38:27
강보철지 피날정도면 병원바로가야함;;; 2026.06.23 21:38:58
왕거스 아씨 일주일차인데 2026.06.23 21:39:12
ㅇㅇ1 치질이거나 대장암 진행중이거나 211.184 2026.06.23 21:39:19
왕거스 안돼안돼안돼암은안돼 2026.06.23 21:39:32
lia 거긴 입구가 아니야 2026.06.23 21:46:42
히에루 그거 치질일수도 있음 항외과 가서 진단받아봐 2026.06.23 21:47:21
몰망 괜히눌렀노샤갈 2026.06.23 21:49:53
왕거스 입구로 안씀!!!! 2026.06.23 21:52:42
왕거스 가봐야지 2026.06.23 21:52:54
왕거스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3 21:53: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371 바보 쟤파딱하면걔도해야됨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70 바보 빈 파딱 자리 제가 채우겟음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5369 바보 브갤 불 끕니다 다들 자러가세요 1 ㅇㅇ 2026-06-26 0
5785368 바보 파딱없냐? 달린다 ㅋㅋㅋ 3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5367 바보 파딱이야기 하지마셈 6 레인 2026-06-26 0
5785366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5 헤르만 2026-06-26 1
5785365 바보 녠니무님아 좋은말로할때 초록불 키세요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64 바보 그러니까 지금이 저점이라는거죠? 4 ㅇㅇ 2026-06-26 0
5785363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환율을 1850원까지 올리겠습니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5362 바보 근데 파딱할 이유가없긴함ㄹㅇ 11 햄말랑 2026-06-26 0
5785361 바보 원래 완장 이슈 있을때 한명 내려가면 2 백야ㅿ 2026-06-26 0
5785360 바보 정치에 미쳐사는 틀닥들 이해가 되는거같음.. 6 엘팡 2026-06-26 0
5785359 바보 제가 책임지고 완장을 하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357 바보 지금 파딱 드립 치면 진짜 잡혀갈까 무섭네 10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356 바보 파딱 여러분들은 분위기에 따라 사퇴하기를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2 67 2026-06-26 0
5785355 바보 흠..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5354 바보 저도파딱주셈 3 레레땅 2026-06-26 0
5785353 바보 힘줘 똥♿+싸듯이♿+♿+♿+♿+♿+♿+♿+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5352 바보 남은 파딱 3명 일 잘하네...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351 바보 짤린게 아닌게 개웅비네 잔물결 2026-06-26 0
5785350 바보 전주딱 과몰입 생겨서 완장내려둔거임? ㅇㅇ 2026-06-26 0
5785349 바보 이렇게까지 반응 나쁠줄몰랏던 주딱은 개추ㅋㅋ 10 koper 2026-06-26 12
5785348 바보 ㄴ파딱에어울리는인재 2 목티 2026-06-26 0
5785347 바보 친게이 주딱엔 반게이 파딱이 있어야한다고봄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346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섹스경찰이 되겠습니다 ㅇㅇ 2026-06-26 0
5785345 바보 포뱃했더니 내 1년치 vrcx가 날아갔어..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5344 바보 브갤 제가 만들었어유 1 ㅇㅇ 2026-06-26 0
5785343 바보 너희 갤러리 망했다며? ㅇㅇ 58.235 2026-06-26 5
5785342 바보 숙청당한줄알았더니 할복이였네 유진_ 2026-06-26 0
5785341 바보 현주딱까지 포기하면 갤폐쇄아님? 카호 2026-06-26 0
5785340 바보 갈망한 기념 따먹은 갤럼들 닉이랑 사진 8 ㅇㅇ 2026-06-26 1
5785339 바보 페티쉬에 대해 논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면 난 어디든 좋아 AVI 2026-06-26 0
5785338 바보 이럼에도 사퇴하지 않는사람들은 ㅇㅇ 220.123 2026-06-26 0
5785337 바보 내생각엔 그 뭐냐 전주 딱이 오나홀 챙겨가는듯 ㅇㅇ 2026-06-26 0
5785336 바보 갤 좆망한김에 자랑 하나 함 5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5335 바보 헐 무슨일이야 1 미로 2026-06-26 0
5785334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비밀경찰제도를 실시하겟습니다 ㅇㅇ 2026-06-26 0
5785333 바보 완장병 근첩갤러리보단 게이방치 갤러리가 낫다 ㅇㅇ 39.7 2026-06-26 1
5785332 바보 20:00 MMD 번개 대기방 6 토템 2026-06-26 0
5785331 바보 이번정부는참여정부라던데 6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