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 반고닉 괜찮은가...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719
- 2026-06-23 19:43:50
| 옥수수콘하루 | 괜찮지 않을까.. | 2026.06.23 19:44:44 |
| 몰망 | | 2026.06.23 19:44:58 |
| 청랑이 | 헉 괜찮으려나.. | 2026.06.23 19:47:11 |
| 쥬에루 | 안괜찮을거같아서 | 2026.06.23 19:48:48 |
| 쥬에루 | 정신과 약 한달치 술이랑 털어먹었다는글이 마지막이던데 위세척했을지 모르겠다 | 2026.06.23 19:49:18 |
| 옥수수콘하루 | @쥬에루 술이랑 약 먹고 이후로 답 없어서 걱정되긴 해.. | 2026.06.23 19:49:19 |
| 쥬에루 | @옥수수콘하루 너 누구 이야기하는지 바로 아네 | 2026.06.23 19:49:37 |
| 쥬에루 | 어떤 반고닉이 어제새벽에 술이랑 약 털어ㅓㅁㄱ었다는 글 적고나서 자취를 감춤 | 2026.06.23 19:50:12 |
| 옥수수콘하루 | @쥬에루 새벽반이라 기억 남음.. | 2026.06.23 19:50:16 |
| 쥬에루 | @옥수수콘하루 난 아침에 일어나서 갤 쭉 보다 우연히봤는데 ㅈㄴ 무서워서 덜컥했음 | 2026.06.23 19:50:41 |
| 몰망 | 뭐 병원가서 기절하고 꿀잠자고 있겄지 | 2026.06.23 19:54:00 |
| 쥬에루 | @몰망 차라리 그랬으면 좋겠네 | 2026.06.23 19:5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