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지컬 애매한거같아서 머리쓰는 겜이 좋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86
- 2026-06-23 19:09:32
| 멈블 | 머리 쓰는 겜은 하면 넘 어지러워져 | 2026.06.23 19:10:06 |
| 띠얀띠 | 게임이 착 안감긴다고 해야하나 쉽지않던데 | 2026.06.23 19:10:25 |
| ㅇㅇ | 조작감 느린거? 그거 회전속도 있어서 왼쪽갔다 바로 오른쪽 휙 못트는거 얘기인거같네 | 2026.06.23 19:11:06 |
| ㅇㅇ | 저능해서뇌못씀엉엉 - dc App | 2026.06.23 19:1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