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또화를못참고 예민하게말해버렸다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80
- 2026-06-23 19:02:22
| 멈블 | 2026.06.23 19:02:35 | |
| ㅇㅇ | | 2026.06.23 19:03:01 |
| 샘플카린 | 힘들다 | 2026.06.23 19:03:16 |
| 샘플카린 | 질쌋해드림 | 2026.06.23 19:03:22 |
| ㅇㅇ | @샘플카린 | 2026.06.23 19:03:35 |
| 땅꽁망냥 | | 2026.06.23 19:03:44 |
| 별빛한스쿱 | 말하기 전에 쉼호흡이나 딱 3초만 생각하고 말하거나 해바바! 그럼 훨씬 나을거야 - dc App | 2026.06.23 19:04:03 |
| 리즈_ | 본인이 예민하게 말해놓고도 본인이 미안해서 슬퍼하는게 참 안쓰러운 부분... 파이팅이에요 ㅜㅜㅜㅜ | 2026.06.23 19:04:17 |
| ㅇㅇ | 2026.06.23 19:15:42 | |
| 샘플카린 | 그전4스택 열심히참앗는데 마지막한마디에 못버텨버림 | 2026.06.23 19:21:18 |
| 샘플카린 | 저근데 진짜열심히참앗음 | 2026.06.23 19:21:31 |
| 샘플카린 | 디엠으로사과는했는데 걍가슴개답답 사라지고십삼 | 2026.06.23 19:22:25 |
| 샘플카린 | | 2026.06.23 19:22:29 |
| 나룻 | | 2026.06.23 19:23:08 |
| 샘플카린 | 항상이모양 | 2026.06.23 19:23:29 |
| ㅇㅇ | 2026.06.23 19:2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