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 마이너한 라면 픽
글쓴이
멈블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661
  • 2026-06-23 18:40:42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ce07bbdaadf3014eb7851943b84fb98f472b7d71d0e3b525e8dd0dddb4e588e9c9aa98e5a3c1b240b





맛있는 라면 - 이름값함 포장이 맛없어보여서 문제


무파마 - 얘는 몬가 시원하다 해야하나 무의 느낌이랑 파랑 마늘의 향이 남 그래서 먹고나면 속에서 마늘향 나는 기분이야 


신라면 블랙 - 얘 한번 욕먹고 리뉴얼 했던가 그래서 컵라면 일때 맛있음....

냉채 마이너가 없는데요? - dc App 2026.06.23 18:41:23
멈블 막 진순진매신라면 이런거에 비하면 좀 마이너하지 않아? 2026.06.23 18:41:47
ㅇㅇ1 맛라는 너무 달짝지근해서 못먹겠음 무파마 어떰? 27.124 2026.06.23 18:41:47
ㅇㅇ 마이너 ㅇㄷ - dc App 2026.06.23 18:41:49
냉채 @멈블 2티어는 마이너가아님 - dc App 2026.06.23 18:42:13
멈블 맛있어서 적어놧서 2026.06.23 18:42:20
멈블 @냉채 2026.06.23 18:42:35
멈블 2026.06.23 18:42:39
찐빵단 너구리에 계란 풀어서먹기 2026.06.23 18:42:45
멈블 너구리를 내 돈 주고 사먹은지 오래댓슴.... 담에 사와서 해볼게 2026.06.23 18:43:14
별빛한스쿱 무파마를 알다니 너 좀 치는구나 - dc App 2026.06.23 18:44:04
멈블 건더기에 무 슬라이스 있어서 쫌 신기했어 첨에 2026.06.23 18:44:45
별빛한스쿱 @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파마 닉값 야무지게 하긴 하지 - dc App 2026.06.23 18:45:09
ㅇㅇ 마이너 먹고싶으면 우육면 먹어보셈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2026.06.23 18:47:12
나룻 맛잉는라면은 ㄹㅇ 한번도안머거봄ㅋㅋㅋㅋ포장지도 ㅈㄴ맛업서보이고 자존감넘치는이름이라서 의심댐 2026.06.23 18:47:18
멈블 강화 된 진순이라 해야하나.... 2026.06.23 18:50:38
멈블 글고보니 우육면 이름만 알고 한번도 안먹어봤네 ㅇㅋ 2026.06.23 18:50:56
몰망 맛있는 라면 컵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솔직히 그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신블랙도 컵만 먹었는데 그냥 그랬음,, 무파마는 먹은지 5년즘 되서 기억이 안나네 2026.06.23 18:50:56
멈블 요즘 라면들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무파마 가격이 평범해졋서 나중에 사먹어봐 2026.06.23 18:51:29
나룻 @멈블 으엑 2026.06.23 18:51:37
몰망 무파마 요즘 편점에서 안보이더라고 울집 근처에만 없나 글서 먹을 기회가 잘 없네 나중에 함 무바야 2026.06.23 18:5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549 바보 쿠팡로켓오늘개사기네 19 미찌 2026-06-26 0
5783548 바보 왜또불탐 4 반프르2 2026-06-26 0
5783547 바보 저도화낫음 새벽바람 2026-06-26 0
5783546 바보 유툽앱키면 숏츠나오는 이유 알아냄 2 ㅇㄴ 2026-06-26 0
5783545 바보 아니 님들 완장하면 돈받는거 몰랏음??? 10 물탄커피 2026-06-26 0
5783544 바보 지금 갤꼬라지 뷰지 그이상의 뷰지스럽긴함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543 바보 ㄴ 강간함 ㅇㅇ 223.38 2026-06-26 0
5783542 바보 못할거같으면 그냥 31차먹죠 vella 2026-06-26 0
5783541 바보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맛잇다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3540 바보 사실 화난 이유는 따로 있음 23 달나비 2026-06-26 0
5783539 바보 요즘 파딱하면 얼마줌? 개추 2026-06-26 0
5783538 바보 싸우지말고섹스해 11 ㅇㅇ 2026-06-26 0
5783537 바보 갤규정 이거 추가하면 되는거 아닌가 10 먀먀나나 2026-06-26 0
5783536 바보 아니시발내집이오늘도불타잖아 16 사랑해용 2026-06-26 0
5783535 바보 여기 사람들 다 애기 초등학생들이라서 차단할때 사유 상세히 적어야해요 8 lia 2026-06-26 0
5783534 바보 근데 저통피 말인데 hikaru 2026-06-26 0
5783533 바보 다들 이제 본계 유동으로 다시 접속한거야? 1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532 바보 지우개들 에고가 너무 강핢 ㅇㅇ.. 10 듀라니스 2026-06-26 3
5783531 바보 근데 주딱보면 항상 궁금한게있음 10 유진_ 2026-06-26 0
5783530 바보 그래도 주딱한테 고마운 이유 2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529 바보 근데 고닉들까지 일어나서 차단하라하는거는 5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528 바보 아오 씨발 진짜 나 왜 차단했냐고 좆같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527 바보 고아원장 파이팅!! 4 레레땅 2026-06-26 0
5783526 바보 근데 주딱아 그냥 파딱 익명 풀면안댐? 3 도라지 2026-06-26 0
5783525 바보 그...님들 진정해주세요...무서움... 6 이노리 2026-06-26 0
5783524 바보 종신하면돈만이준다며 2 ㅇㅇ 2026-06-26 0
5783523 바보 퍼리 쓰면 뜯겨도 아무도 안씀 1 ㅇㅇ 2026-06-26 0
5783522 바보 저 차단당했는데 왜 무슨 사유로 차단하신건가요?? 1 ㅇㅇ 121.144 2026-06-26 0
5783521 바보 걍 시발 갤 저 주셈 터트릴라니까 6 물탄커피 2026-06-26 1
5783520 바보 주딱암호화 언제까지 베타버전인거야 4 ㅇㅇ 2026-06-26 0
5783519 바보 ㄹㅇ 많이 에겐해졋네 새벽바람 2026-06-26 0
5783518 바보 월급받으면 보배 새로사야겠다 ㅇㅇ 2026-06-26 0
5783517 바보 사실 브갤에서 차단당하는데 사유가 필요한가요 14 라스콜 2026-06-26 0
5783516 바보 주딱 나이먹더니 에겐스러워졌어 ㅇㅇ 115.138 2026-06-26 0
5783515 바보 근데 그런 차단 사유가 분명 새로 생겼던 거 같은데 9 달나비 2026-06-26 0
5783514 바보 나 파딱점 4 ㅇㅇ 2026-06-26 4
5783513 바보 암호화 bc7 해주거나 주딱이 댓 안달아주면 로갓함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512 바보 비추달리는새끼들 목록 카데바 2026-06-26 0
5783511 바보 비추 첫경험 떼고싶네 2 니브 2026-06-26 0
5783510 바보 주딱 전과몰입아니면 말이 안되긴해~~ 2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