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 마이너한 라면 픽
글쓴이
멈블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661
  • 2026-06-23 18:40:42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ce07bbdaadf3014eb7851943b84fb98f472b7d71d0e3b525e8dd0dddb4e588e9c9aa98e5a3c1b240b





맛있는 라면 - 이름값함 포장이 맛없어보여서 문제


무파마 - 얘는 몬가 시원하다 해야하나 무의 느낌이랑 파랑 마늘의 향이 남 그래서 먹고나면 속에서 마늘향 나는 기분이야 


신라면 블랙 - 얘 한번 욕먹고 리뉴얼 했던가 그래서 컵라면 일때 맛있음....

냉채 마이너가 없는데요? - dc App 2026.06.23 18:41:23
멈블 막 진순진매신라면 이런거에 비하면 좀 마이너하지 않아? 2026.06.23 18:41:47
ㅇㅇ1 맛라는 너무 달짝지근해서 못먹겠음 무파마 어떰? 27.124 2026.06.23 18:41:47
ㅇㅇ 마이너 ㅇㄷ - dc App 2026.06.23 18:41:49
냉채 @멈블 2티어는 마이너가아님 - dc App 2026.06.23 18:42:13
멈블 맛있어서 적어놧서 2026.06.23 18:42:20
멈블 @냉채 2026.06.23 18:42:35
멈블 2026.06.23 18:42:39
찐빵단 너구리에 계란 풀어서먹기 2026.06.23 18:42:45
멈블 너구리를 내 돈 주고 사먹은지 오래댓슴.... 담에 사와서 해볼게 2026.06.23 18:43:14
별빛한스쿱 무파마를 알다니 너 좀 치는구나 - dc App 2026.06.23 18:44:04
멈블 건더기에 무 슬라이스 있어서 쫌 신기했어 첨에 2026.06.23 18:44:45
별빛한스쿱 @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파마 닉값 야무지게 하긴 하지 - dc App 2026.06.23 18:45:09
ㅇㅇ 마이너 먹고싶으면 우육면 먹어보셈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2026.06.23 18:47:12
나룻 맛잉는라면은 ㄹㅇ 한번도안머거봄ㅋㅋㅋㅋ포장지도 ㅈㄴ맛업서보이고 자존감넘치는이름이라서 의심댐 2026.06.23 18:47:18
멈블 강화 된 진순이라 해야하나.... 2026.06.23 18:50:38
멈블 글고보니 우육면 이름만 알고 한번도 안먹어봤네 ㅇㅋ 2026.06.23 18:50:56
몰망 맛있는 라면 컵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솔직히 그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신블랙도 컵만 먹었는데 그냥 그랬음,, 무파마는 먹은지 5년즘 되서 기억이 안나네 2026.06.23 18:50:56
멈블 요즘 라면들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무파마 가격이 평범해졋서 나중에 사먹어봐 2026.06.23 18:51:29
나룻 @멈블 으엑 2026.06.23 18:51:37
몰망 무파마 요즘 편점에서 안보이더라고 울집 근처에만 없나 글서 먹을 기회가 잘 없네 나중에 함 무바야 2026.06.23 18:5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370 일반 아니 30일에 병원 예약 있었네 4 푸너 2026-06-27 0
5789369 일반 요즘 어지간하면 회피기동함,, 10 durab1e 2026-06-27 0
5789368 일반 그리스시대에 태어났으면 나도 알파자지인데 13 ㅇㅇ 2026-06-27 0
5789367 일반 지피티가 짤녀그려줌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366 일반 잘자시오 10 기타 2026-06-27 0
5789365 일반 알고만 지내던 친구한테 디코 보냈다 17 ㅇㅇ 2026-06-27 0
5789364 일반 점심 뭐먹지 4 마R 2026-06-27 0
5789363 일반 저사진찍음여 10 료오 2026-06-27 0
5789362 일반 제아바타가글케별룬가여ㅠㅠ 8 샘플카린 2026-06-27 0
5789361 일반 내가 왜 멘헤라야 4 lrene 2026-06-27 0
5789360 일반 평가 갤러리 14 설교소녀 2026-06-27 0
5789359 일반 유동 평가가 이쁜말만 해준다매 8 1.5way 2026-06-27 0
5789358 일반 제육먹어야지 2 계섬월 2026-06-27 0
5789357 일반 주딱의 부랄꾹꾹이 4 존나나 2026-06-27 0
5789356 일반 배 꾹꾹 누르면 기분조아진다던데 12 파체 2026-06-27 0
5789355 일반 이제 슬 불 다 꺼진거같은데 누가 요약좀 해봐라 10 에헤헤 2026-06-27 0
5789354 일반 고닉평가헤드림 30 와샤넴 2026-06-27 0
5789353 일반 자장가 불러조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89352 일반 습박 진짜 누구지 ㅁㅊ 8 ㅇㅔㄴ 2026-06-27 0
5789351 일반 근데 닝닝즈 저새끼도웃기네 우쭈쭈바바 2026-06-27 0
5789350 일반 저 브알챗 자위중독됨 9 ㅇㅇ 223.38 2026-06-27 3
5789349 일반 어둠의 고닉 자지평가 안올라오나 21 ㅇㅇ 2026-06-27 1
5789348 일반 난 파딱패는 거 좋아해 9 기타 2026-06-27 0
5789347 일반 나도 좀 평가해줘바라 10 1.5way 2026-06-27 0
5789346 일반 아.. 스트롱볼 머리 엄청 아프네 8 너가멀알어 2026-06-27 0
5789345 일반 야호 나 착한아이래 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7 0
5789344 일반 평가글에 댓글 단 애들 전부 과몰입하고 싶다는 거지? 10 욜로 2026-06-27 0
5789343 일반 평가하려면 로그아웃해야 한다는 게 너무 기찬음 11 달나비 2026-06-27 0
5789342 일반 저 이렘티콘의 충격적인 빨간약 먹어버렷음 17 냉각수 2026-06-27 0
5789341 일반 휴무라 그런지 정신이 말짱함,, 4 durab1e 2026-06-27 0
5789340 일반 깝치면 안되는 이유(증거있음) 4 기타 2026-06-27 0
5789339 일반 내집마련하고있는데 5 잘못 2026-06-27 0
5789338 일반 평가글에링크달기귀찮아서 영원히 못생긴지아닌지모름 7 ㅇㅇ 2026-06-27 0
5789337 일반 난 하드타입이 좋다 4 기름참치 2026-06-27 0
5789336 일반 평가나옴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335 일반 저도 좋아해요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334 도와줘 비상비상비상비상 12 기타 2026-06-27 0
5789333 일반 유동이 내가 좋대 5 샘플카린 2026-06-27 0
5789332 일반 소프트 오나홀이라고 평가 받는 애들이 개웃기네 14 백야ㅿ 2026-06-27 0
5789331 일반 어제 브얄 배구했는데 짱재밌드라 2 도로롱시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