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 마이너한 라면 픽
글쓴이
멈블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661
  • 2026-06-23 18:40:42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ce07bbdaadf3014eb7851943b84fb98f472b7d71d0e3b525e8dd0dddb4e588e9c9aa98e5a3c1b240b





맛있는 라면 - 이름값함 포장이 맛없어보여서 문제


무파마 - 얘는 몬가 시원하다 해야하나 무의 느낌이랑 파랑 마늘의 향이 남 그래서 먹고나면 속에서 마늘향 나는 기분이야 


신라면 블랙 - 얘 한번 욕먹고 리뉴얼 했던가 그래서 컵라면 일때 맛있음....

냉채 마이너가 없는데요? - dc App 2026.06.23 18:41:23
멈블 막 진순진매신라면 이런거에 비하면 좀 마이너하지 않아? 2026.06.23 18:41:47
ㅇㅇ1 맛라는 너무 달짝지근해서 못먹겠음 무파마 어떰? 27.124 2026.06.23 18:41:47
ㅇㅇ 마이너 ㅇㄷ - dc App 2026.06.23 18:41:49
냉채 @멈블 2티어는 마이너가아님 - dc App 2026.06.23 18:42:13
멈블 맛있어서 적어놧서 2026.06.23 18:42:20
멈블 @냉채 2026.06.23 18:42:35
멈블 2026.06.23 18:42:39
찐빵단 너구리에 계란 풀어서먹기 2026.06.23 18:42:45
멈블 너구리를 내 돈 주고 사먹은지 오래댓슴.... 담에 사와서 해볼게 2026.06.23 18:43:14
별빛한스쿱 무파마를 알다니 너 좀 치는구나 - dc App 2026.06.23 18:44:04
멈블 건더기에 무 슬라이스 있어서 쫌 신기했어 첨에 2026.06.23 18:44:45
별빛한스쿱 @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파마 닉값 야무지게 하긴 하지 - dc App 2026.06.23 18:45:09
ㅇㅇ 마이너 먹고싶으면 우육면 먹어보셈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2026.06.23 18:47:12
나룻 맛잉는라면은 ㄹㅇ 한번도안머거봄ㅋㅋㅋㅋ포장지도 ㅈㄴ맛업서보이고 자존감넘치는이름이라서 의심댐 2026.06.23 18:47:18
멈블 강화 된 진순이라 해야하나.... 2026.06.23 18:50:38
멈블 글고보니 우육면 이름만 알고 한번도 안먹어봤네 ㅇㅋ 2026.06.23 18:50:56
몰망 맛있는 라면 컵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솔직히 그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신블랙도 컵만 먹었는데 그냥 그랬음,, 무파마는 먹은지 5년즘 되서 기억이 안나네 2026.06.23 18:50:56
멈블 요즘 라면들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무파마 가격이 평범해졋서 나중에 사먹어봐 2026.06.23 18:51:29
나룻 @멈블 으엑 2026.06.23 18:51:37
몰망 무파마 요즘 편점에서 안보이더라고 울집 근처에만 없나 글서 먹을 기회가 잘 없네 나중에 함 무바야 2026.06.23 18:5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980 바보 근데진짜딱2시간자고왔는데어캐이사이에이런개꿀잼사건이일어나고있는것임...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5979 바보 혼자 열일중인 파딱을 봐서라도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5978 바보 어차피이제차후파딱은주딱친구들로꽉찰예정임ㅅㄱ 4 닝닝즈 2026-06-26 3
5785977 바보 근데 주딱 어디감 5 네무이ii 2026-06-26 0
5785976 바보 빨리 누가 발다듬 번개라도 열어야 5 우에하라라 2026-06-26 0
5785975 바보 얘들아 마운자로 효과 ㅈ대 12 후에엥 2026-06-26 0
5785974 바보 데드락 망호 1/6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5973 바보 미찌 매크로 삭제돌려서 좀 그랬는데 개호감이네 ㅇㅇ 223.39 2026-06-26 0
5785972 바보 오나홀 한자리 구합니다 10 편하비_ 2026-06-26 0
5785971 바보 파딱 과열시키자 ㄱㄱ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970 바보 갱차 똥짤 자동화나 해주거라 2 신뢰에요 2026-06-26 0
5785969 바보 유일무이 현파딱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쥬에루 2026-06-26 0
5785968 바보 근데이개숑키별로안불쌍하네 그냥 꼬시네 ㅎㅎ 졸커땡컨 2026-06-26 0
5785967 바보 챌섭이지카링4인치실분구합니다 3 타코야끼 2026-06-26 0
5785966 바보 이터널리턴같이하실분 <<이런글적어도됨 이제? 16 매장 2026-06-26 0
5785965 바보 영차 월드컵 이렇게 섭종이야?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964 바보 존나열심히쓴글묻혀서지금표독상태임시발 6 닝닝즈 2026-06-26 0
5785963 바보 그와중에 홀로남은 파딱 ㅋㅋ 5 ㅇㅇ 222.121 2026-06-26 1
5785962 바보 슝더슝2 같이할사람 4 Chock_Ho 2026-06-26 0
5785961 바보 아머드코어 재밋나 4 ㅇㅇ 2026-06-26 0
5785960 바보 파딱 언급X 2 레인 2026-06-26 0
5785959 바보 &zwj;♂+종신 파딱 지원합니다. ‼+‼+‼+ 오함마왕 2026-06-26 0
5785958 바보 현주딱아지금이라도전주딱한테도게자해라 1 ㅇㅇ 2026-06-26 0
5785957 바보 오버워치 1/5 7 ㅇㅇ 2026-06-26 0
5785956 바보 아 이제집와사 밥먹을랬는데 7 나_리 2026-06-26 0
5785955 바보 신문고에 주딱이나 파딱이 아무도없는데 3 유진_ 2026-06-26 1
5785954 바보 그래서 오늘 번개는 정상운영되려나 1 GSM 2026-06-26 0
5785953 바보 근들갑 왜떰<<<이거 말이 안댐 11 koper 2026-06-26 2
5785952 바보 안녕하세요 4 YHJ 2026-06-26 0
5785951 바보 지금갤망햇다파딱다런쳐라하는애들다차단하죠 8 사랑해용 2026-06-26 0
5785950 바보 파딱은 주딱이랑 안친한 사람으로 채워놓으면 Inaka 2026-06-26 0
5785949 바보 갤진짜망햇네 2 보추 2026-06-26 0
5785948 바보 근데 솔직히 트위터 안하는 척 하는건 웃기긴 했음 17 유저 2026-06-26 0
5785947 바보 한숨자고일어났는데 집이 살짝 기울어져있는거같은데 16 졸커땡컨 2026-06-26 0
5785946 바보 이제 갤망호 On임? ㄷㄷ 편하비_ 2026-06-26 0
5785945 바보 중요한건 나는 아직도 퇴근을 못했다는 사실임 4 AVI 2026-06-26 0
5785944 바보 야 그래도 영차라고 악질일줄 알았더만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943 바보 갤보다 중요한 그거 햇음 16 달나비 2026-06-26 0
5785942 바보 재획이나하죠님들 3 타코야끼 2026-06-26 0
5785941 바보 아갤어지럽네 4 최면어플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