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 마이너한 라면 픽
글쓴이
멈블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661
  • 2026-06-23 18:40:42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ce07bbdaadf3014eb7851943b84fb98f472b7d71d0e3b525e8dd0dddb4e588e9c9aa98e5a3c1b240b





맛있는 라면 - 이름값함 포장이 맛없어보여서 문제


무파마 - 얘는 몬가 시원하다 해야하나 무의 느낌이랑 파랑 마늘의 향이 남 그래서 먹고나면 속에서 마늘향 나는 기분이야 


신라면 블랙 - 얘 한번 욕먹고 리뉴얼 했던가 그래서 컵라면 일때 맛있음....

냉채 마이너가 없는데요? - dc App 2026.06.23 18:41:23
멈블 막 진순진매신라면 이런거에 비하면 좀 마이너하지 않아? 2026.06.23 18:41:47
ㅇㅇ1 맛라는 너무 달짝지근해서 못먹겠음 무파마 어떰? 27.124 2026.06.23 18:41:47
ㅇㅇ 마이너 ㅇㄷ - dc App 2026.06.23 18:41:49
냉채 @멈블 2티어는 마이너가아님 - dc App 2026.06.23 18:42:13
멈블 맛있어서 적어놧서 2026.06.23 18:42:20
멈블 @냉채 2026.06.23 18:42:35
멈블 2026.06.23 18:42:39
찐빵단 너구리에 계란 풀어서먹기 2026.06.23 18:42:45
멈블 너구리를 내 돈 주고 사먹은지 오래댓슴.... 담에 사와서 해볼게 2026.06.23 18:43:14
별빛한스쿱 무파마를 알다니 너 좀 치는구나 - dc App 2026.06.23 18:44:04
멈블 건더기에 무 슬라이스 있어서 쫌 신기했어 첨에 2026.06.23 18:44:45
별빛한스쿱 @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파마 닉값 야무지게 하긴 하지 - dc App 2026.06.23 18:45:09
ㅇㅇ 마이너 먹고싶으면 우육면 먹어보셈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2026.06.23 18:47:12
나룻 맛잉는라면은 ㄹㅇ 한번도안머거봄ㅋㅋㅋㅋ포장지도 ㅈㄴ맛업서보이고 자존감넘치는이름이라서 의심댐 2026.06.23 18:47:18
멈블 강화 된 진순이라 해야하나.... 2026.06.23 18:50:38
멈블 글고보니 우육면 이름만 알고 한번도 안먹어봤네 ㅇㅋ 2026.06.23 18:50:56
몰망 맛있는 라면 컵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솔직히 그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신블랙도 컵만 먹었는데 그냥 그랬음,, 무파마는 먹은지 5년즘 되서 기억이 안나네 2026.06.23 18:50:56
멈블 요즘 라면들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무파마 가격이 평범해졋서 나중에 사먹어봐 2026.06.23 18:51:29
나룻 @멈블 으엑 2026.06.23 18:51:37
몰망 무파마 요즘 편점에서 안보이더라고 울집 근처에만 없나 글서 먹을 기회가 잘 없네 나중에 함 무바야 2026.06.23 18:5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26 일반 주말 쉬고 돌아오려고 생각하는 전주딱이면 개추 1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25 일반 말투 이상한 사람 많긴 함... 2 천마_Desuwa 2026-06-27 0
5790624 일반 책상 두개 잇는데 버텨 2026-06-27 0
5790623 일반 새 주딱이 개이라고? 카데바 2026-06-27 0
5790622 일반 메푸리 알려주실분 7 토쿵 2026-06-27 0
5790621 도와줘 상대방 챗박스 번역해주는 프로그램은 없나요? 6 ㅇㅇ 39.124 2026-06-27 0
5790620 일반 뭐야 노래방 번개가 오늘이 아니었네 소아. 2026-06-27 0
5790619 일반 왠 위스키픽 떡밥 6 잔물결 2026-06-27 0
5790618 일반 에반윌리엄스화이트보틀인본드꼭드셔보세요 2 다채 2026-06-27 0
5790617 일반 조니 블루는 생산시기별로 맛이 다 다른거 아셨나요 4 쥬에루 2026-06-27 1
5790616 일반 비웃는 카린 4 비엔이 2026-06-27 0
5790615 일반 위스키 1황 딱 정해준다 4 Space 2026-06-27 0
5790614 일반 베라 두바이 피스타치오 이거 개맛있음 2 제로콜라 2026-06-27 0
5790613 일반 역시 삼겹살 비빔면 조합은 개꿀이야 1 마R 2026-06-27 0
5790612 일반 번개좀열어보삼 5 댕댕충 2026-06-27 0
5790611 일반 어른술라인업중에 조니블루 << 얘가제일맛나지않나요 7 ㅇㅇ 2026-06-27 0
5790610 일반 걔보고싶은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09 일반 번개가없는데 망한거 맞지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08 일반 브붕 쫀아에요 2 에이풀 2026-06-27 0
5790607 일반 제제 위스키픽 10 나루미 2026-06-27 0
5790606 일반 조니워커 다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블루는 내 입맛 아니더라 5 버텨 2026-06-27 0
5790605 일반 넷플 영화봤는데 ㄹㅇ 레전드였음 2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04 일반 가난해잉 4 샘플카린 2026-06-27 0
5790603 일반 브갤 왜 망함 4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02 일반 나도커미션으로부자되고싶다 12 ㅇㅇ 2026-06-27 0
5790601 일반 제 위스키픽 봐줄사람 15 ㅇㅇ 2026-06-27 0
5790600 일반 늦은저녁 김치사발면에 삼김하나먹어도댐? 2 쓰레기쟝 2026-06-27 0
5790599 일반 근데 브수면번개 있지않았나 2 냉채 2026-06-27 0
5790598 일반 대학생이 학기 중에 여행가는 법 없겠지 6 랄라 2026-06-27 0
5790597 일반 1페이지에 하와아바타만 3개네 ㅇㅇ 39.7 2026-06-27 0
5790596 일반 내태도가 잘못됐나 16 샘플카린 2026-06-27 2
5790595 일반 제일 무난했던건 발베니12년인듯 유리달빛 2026-06-27 0
5790594 일반 내 인생 망치려고 신.창.섭~ 2 천마_Desuwa 2026-06-27 0
5790593 일반 니들은 겜이나해 4 엞엞 2026-06-27 0
5790592 일반 오늘은 번개 가보고싶엇는데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7 0
5790591 일반 어떻게 토요일저녁에 번개가없냐 10 쥬에루 2026-06-27 1
5790590 일반 브수면랜매열어라고 10 미찌 2026-06-27 0
5790589 일반 현생에서 목소리 좋단 소리는 한번도 못들어봄 3 버텨 2026-06-27 0
5790588 일반 미친 비추 부활 10 개추 2026-06-27 1
5790587 일반 외 아직도 번개가 없는거야 3 흙설기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