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 마이너한 라면 픽
글쓴이
멈블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661
  • 2026-06-23 18:40:42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ce07bbdaadf3014eb7851943b84fb98f472b7d71d0e3b525e8dd0dddb4e588e9c9aa98e5a3c1b240b





맛있는 라면 - 이름값함 포장이 맛없어보여서 문제


무파마 - 얘는 몬가 시원하다 해야하나 무의 느낌이랑 파랑 마늘의 향이 남 그래서 먹고나면 속에서 마늘향 나는 기분이야 


신라면 블랙 - 얘 한번 욕먹고 리뉴얼 했던가 그래서 컵라면 일때 맛있음....

냉채 마이너가 없는데요? - dc App 2026.06.23 18:41:23
멈블 막 진순진매신라면 이런거에 비하면 좀 마이너하지 않아? 2026.06.23 18:41:47
ㅇㅇ1 맛라는 너무 달짝지근해서 못먹겠음 무파마 어떰? 27.124 2026.06.23 18:41:47
ㅇㅇ 마이너 ㅇㄷ - dc App 2026.06.23 18:41:49
냉채 @멈블 2티어는 마이너가아님 - dc App 2026.06.23 18:42:13
멈블 맛있어서 적어놧서 2026.06.23 18:42:20
멈블 @냉채 2026.06.23 18:42:35
멈블 2026.06.23 18:42:39
찐빵단 너구리에 계란 풀어서먹기 2026.06.23 18:42:45
멈블 너구리를 내 돈 주고 사먹은지 오래댓슴.... 담에 사와서 해볼게 2026.06.23 18:43:14
별빛한스쿱 무파마를 알다니 너 좀 치는구나 - dc App 2026.06.23 18:44:04
멈블 건더기에 무 슬라이스 있어서 쫌 신기했어 첨에 2026.06.23 18:44:45
별빛한스쿱 @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파마 닉값 야무지게 하긴 하지 - dc App 2026.06.23 18:45:09
ㅇㅇ 마이너 먹고싶으면 우육면 먹어보셈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2026.06.23 18:47:12
나룻 맛잉는라면은 ㄹㅇ 한번도안머거봄ㅋㅋㅋㅋ포장지도 ㅈㄴ맛업서보이고 자존감넘치는이름이라서 의심댐 2026.06.23 18:47:18
멈블 강화 된 진순이라 해야하나.... 2026.06.23 18:50:38
멈블 글고보니 우육면 이름만 알고 한번도 안먹어봤네 ㅇㅋ 2026.06.23 18:50:56
몰망 맛있는 라면 컵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솔직히 그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신블랙도 컵만 먹었는데 그냥 그랬음,, 무파마는 먹은지 5년즘 되서 기억이 안나네 2026.06.23 18:50:56
멈블 요즘 라면들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무파마 가격이 평범해졋서 나중에 사먹어봐 2026.06.23 18:51:29
나룻 @멈블 으엑 2026.06.23 18:51:37
몰망 무파마 요즘 편점에서 안보이더라고 울집 근처에만 없나 글서 먹을 기회가 잘 없네 나중에 함 무바야 2026.06.23 18:5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483 일반 근데 뭔가 갤이 어색함 11 모해자니 2026-06-26 0
5787482 일반 나 주딱이랑 디코 전화했는데 좀 많이 억울한가봐 1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1
5787481 일반 확실히 몸은 건강할때 잘지켜야해 4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480 일반 나진짜매탭만보고내러갈게 11 ㅇㅇ 2026-06-26 0
5787479 일반 쟤 넣어야됨 말아야됨 5 냉채 2026-06-26 0
5787478 일반 펠라 4 파레토 2026-06-26 0
5787477 일반 소화안되는거 조심하셈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7476 일반 새로운 정부의 설립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0
5787475 일반 아니근데 진짜 전전주딱 시기에 비하면 평화로웠는데 4 소냐 2026-06-26 1
5787474 일반 이 사진 주인인 브붕이 못찾았다 13 ㅇㅇ 2026-06-26 0
5787473 일반 사람 긁으려고 의도적인 그런거 하지마 14 쥬에루 2026-06-26 2
5787472 일반 브야스할시간임 4 개추 2026-06-26 0
5787471 일반 클리너돌리고고닉도바꿧으면서 18 닝닝즈 2026-06-26 10
5787470 일반 와 나 멀미가 이렇게 심한줄은 몰랐네 5 푸너 2026-06-26 0
5787469 일반 비추 좀 보추같아서 꼴림 13 쓰레기쟝 2026-06-26 3
5787468 일반 모르겠고 비추 부활시킬떄까지 비장연이다 2 ㅇㅇ 121.137 2026-06-26 3
5787467 일반 나 글댓합 383인데 햄버거 받게 다들 글 좀 써보셈 12 ㅇㅇ 2026-06-26 0
5787466 일반 똥이식을누가집에서해아오 2 미찌 2026-06-26 0
5787465 일반 저히고양이언제돌아오나요 18 무코우 2026-06-26 0
5787464 일반 큰일낫다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463 일반 비추는 딱히 안하는데 2 잔물결 2026-06-26 0
5787462 일반 이건 진짜 너무하네 4 노그 2026-06-26 0
5787461 일반 장내미생물이랑 정신건강 연관있다는거 << 직접적인연관있는건아닐듯 14 ㅇㅇ 2026-06-26 0
5787460 일반 비추박는이유 파레토 2026-06-26 1
5787459 일반 12시까지 줄 49 냉채 2026-06-26 0
5787458 일반 똥이식<<의외로효과좋은시술이라고함 24 미찌 2026-06-26 0
5787457 일반 전주딱한테 잘보일려고 흰머리아이리썻는데ㅜㅜㅜㅜ 6 파레토 2026-06-26 0
5787456 일반 브붕이는 비추를 왜 해? 7 울페리아혁명수비대 2026-06-26 0
5787455 일반 ㅅㅂ 음료수 엎질렀어 3 댕댕충 2026-06-26 0
5787454 일반 념글 정독하고 왔는데 2 동그란사람 2026-06-26 0
5787453 일반 근데 강아지 키우는사람들보면대단해 3 lilToon 2026-06-26 0
5787452 일반 소화안되는거 슬슬 UFC의영역에 진입중인거같음 16 ㅇㅇ 2026-06-26 0
5787451 일반 강아지 얘기면 나도 6 잔물결 2026-06-26 0
5787450 일반 알래스카에사는 김상덕씨 찾기 vs 전주딱 찾아서 데려오기 14 vella 2026-06-26 0
5787449 일반 버터캣을 못쓰는게 아니라 나도 버터캣쓰면됨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448 일반 구글이랑 한달동안 요금청구가지고서 씨름했는데 5 삐삐삐 2026-06-26 0
5787447 일반 와 갤을 이 난리로 만들고 브챗하고있네 16 달나비 2026-06-26 3
5787446 일반 ㅅㅂ 주딱 왜바뀜 6 소냐 2026-06-26 0
5787445 일반 버그캣보고버터캣이라고하면좀많이긁힘 21 미찌 2026-06-26 0
5787444 일반 종신파딱들다시돌아오는거진짜노예그자체네 8 닝닝즈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