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원래라면 학교가야하니까 잘시간이엇는데
- 글쓴이
- 물탄커피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57
- 2026-06-23 18:38:29
| 나룻 | 인형뺏어서 저멀리던져버리고박아버리구싶녜요 | 2026.06.23 18:41:07 |
| 물탄커피 | 죽어 | 2026.06.23 18:41:23 |
| 나룻 | @물탄커피 | 2026.06.23 18:42:00 |
| 키르하나 | 다음 학기 한 과목 미리 공부해두면 편해요 | 2026.06.23 18:44:27 |
| 물탄커피 | 2026.06.23 18:4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