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라면 선택점ㄱㄱㄱㄱㄱ킹뚜껑vs신라면레드
- 글쓴이
- 나룻
- 추천
- 0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46
- 2026-06-23 18:30:47
| ㅇㅇ | 킹뚜껑ㄱ 220.121 | 2026.06.23 18:31:13 |
| 청랑이 | 킹뚜껑! | 2026.06.23 18:31:31 |
| 백넘버 | 수라상머야 | 2026.06.23 18:31:49 |
| 왕거스 | 매운걸 좋아하는걸보니 여자군 | 2026.06.23 18:31:54 |
| 나룻 | 야쓰 | 2026.06.23 18:32:06 |
| 카호 | 킹뚴겅 - dc App | 2026.06.23 18:32:08 |
| 멈블 | 킹뚜껑 | 2026.06.23 18:32:11 |
| 나룻 | 킹뚜껑다수표데박 | 2026.06.23 18:32:18 |
| 나룻 | 오늘기분조은날이라 힘좀썻음!! | 2026.06.23 18:32:33 |
| 실고밍 | 신레 | 2026.06.23 18:32:34 |
| 나룻 | 그러치는안치만매운건 좋은것이다! | 2026.06.23 18:32:45 |
| 별빛한스쿱 | 킹뚜껑이지 아 워터파크 가서 먹는 왕뚜껑 마렵다 - dc App | 2026.06.23 18:32:46 |
| 나룻 | 레전드몰표 | 2026.06.23 18:32:52 |
| 왕거스 | @나룻 여자라그럼 | 2026.06.23 18:33:04 |
| 나룻 | 신라면레드 인기ㅈㄴ업네ㅋㅋㅋ | 2026.06.23 18:33:05 |
| 우유 | 신라면!! | 2026.06.23 18:33:06 |
| 나룻 | @왕거스 전혀그럭치안응 | 2026.06.23 18:33:14 |
| 멈블 | @나룻 블랙이었으면 골랐는데 레드는 특색이 안느껴져서 | 2026.06.23 18:33:22 |
| 나룻 | 한표나온거감동ㅋㅋㅋㅋ | 2026.06.23 18:33:26 |
| 나룻 | 개마싯겟다ㅁㅊㅋㅋㅋㅋ | 2026.06.23 18:33:38 |
| 나룻 | 우유랑가치머그면 맛싯겟는데 | 2026.06.23 18:33:50 |
| 나룻 | @멈블 맛잘알이녜 | 2026.06.23 18:33:59 |
| 카호 | @멈블 레드 특 그나마남은 소육수맛 다버리고 인공 매운맛만넣음 - dc App | 2026.06.23 18:34:07 |
| ㅇㅇ | 우지라면 - dc App | 2026.06.23 18:36:50 |
| 나룻 | 그거너무비싸 | 2026.06.23 18:38:53 |
| 몰망 | 킹뚜껑 매운거 아니야? | 2026.06.23 18:51:41 |
| 나룻 | 마쟈 브분이처럼 애옹혀는 바로으에에엨!!!하게대버림 | 2026.06.23 18:52:04 |
| 몰망 | 김치왕뚜껑 ㄱㄱ | 2026.06.23 18:52:29 |
| 나룻 | @몰망 이미 계산해놧어!! | 2026.06.23 18:53:31 |
| 천둥번개 | 레드는 속이 감당이 될까... | 2026.06.23 19:10:45 |
| 나룻 | 킹뚜껑먹는중 냐무냠뮴 | 2026.06.23 19:1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