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안녕ㅋㅋㅋㅋ
- 글쓴이
- 나룻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10
- 2026-06-23 18:05:19
| ㅇㅇ | 빤갑다 바보멍충이 | 2026.06.23 18:06:27 |
| 나룻 | 바보라고하는사람이 바보래!!!! | 2026.06.23 18:06:47 |
| ㅇㅇ | @나룻 | 2026.06.23 18:07:00 |
| 존나나 | 바뷰같아 - dc App | 2026.06.23 18:07:35 |
| 나룻 | @ㅇㅇ 난 다알아!!!! | 2026.06.23 18:07:44 |
| 멈블 | 와 두번째 표정 개기엽다 | 2026.06.23 18:08:09 |
| 나룻 | 바로뷰지같다는말인가 ㄹㅇ인것이다 짤녀는 쥬지는업고 뷰지가잇는것!!! | 2026.06.23 18:08:14 |
| 기름참치 | | 2026.06.23 18:08:42 |
| 나룻 | 개똑똑해보이는 똑소리나는 표정이지ㅎ | 2026.06.23 18:08:43 |
| 나룻 | 2026.06.23 18:08:53 | |
| 멈블 | @나룻 ?? 아니란거 아니까 그렇게 말하는거구나! | 2026.06.23 18:09:07 |
| 청랑이 | 개기엽다 ㅋㅋㅎ | 2026.06.23 18:09:28 |
| 나룻 | 키킼햫 아리가또닷! | 2026.06.23 18:09:54 |
| 존나나 | 2026.06.23 18:10:51 | |
| 무무에용 | 안냘 | 2026.06.23 18:11:58 |
| 나룻 | 안냣핫셋욧 | 2026.06.23 18:12:40 |
| ㅇㅇ | @나룻 | 2026.06.23 18:19:47 |
| 나룻 | @멈블 | 2026.06.23 18:2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