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지금 회 먹는 중
글쓴이
Leriscent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69
  • 2026-06-23 17:32:24

7be4847eb3836bf23feae9ed4382746e5aae38816a7acfa18aae32373633e753b759c4b3749eb12588d846a810a2415f25fa1c39c84e50a138c74a1c1cc0af10cfefe1f9162f627e05fd220a74

7fed8270b5846af551ed86e7478175730c52595f84e7ea3ec53d86e1f7cf76b5

7fed8270b5846af251ef84e74e847d73f318ed75a0a3a16b34ab801c3db1f2c5

지금 썰어놓은게 4분의 1 밖에 안됨...

오늘 자기 전까지 다 먹어야 하는데 ㅜㅜ 어카지
ㅇㅇ 생선까스 가즈아 2026.06.23 17:33:12
존나나 같이먹자 - dc App 2026.06.23 17:33:22
Leriscent 그래야 할까 싶어서 지금 최대한 먹으려고 ㅋㅋㅋ 2026.06.23 17:33:56
프리즘분광기 광어회먹고싶다 2026.06.23 17:33:58
Leriscent 일루와잇 2026.06.23 17:34:06
백야ㅿ 구매한지 얼마나 되었는데? 오늘 배달온거라면 숙성 시도 함 해보자 2026.06.23 17:34:07
증류쉐이 완전 맛있겠네엥 2026.06.23 17:34:11
쥬에루 와 직접 썰었네 고수 2026.06.23 17:34:23
슈크림라때 맛잇는거먹는구나 2026.06.23 17:35:10
백야ㅿ 이미 숙성회라면 좀 애매하긴한데, 렙으로 꽁꽁 싸매서 보관하면 하루 이틀 정도는 보관가능해 2026.06.23 17:35:25
Leriscent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는데 광어는 아닌 것 같음 좀 더 부드러움 2026.06.23 17:36:02
Leriscent 오늘 배달 왔는데...숙성회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난감하다... 2026.06.23 17:36:39
Leriscent 맞아 맛은 좋더라! 2026.06.23 17:36:51
Leriscent ㅖㅏ 그래도 이건 직접해야지 2026.06.23 17:37:13
백야ㅿ 보통 숙성회긴한데 당일 배송이라면 하루 숙성정도는 생각해볼만해, 해동지 없으면 힘들긴한데...키친타올 + 렙으로도 어느정도 가능해서 2026.06.23 17:37:23
Leriscent 고달픈 인생...맛있는거라도 잔뜩 먹어야지 2026.06.23 17:37:39
Leriscent 아하...원랜 열라면 끓이고 거기다 넣어서 먹으려 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좋겠다 2026.06.23 17:38:27
백야ㅿ 인터넷에 잘 나와잇으니 함 따라해보기 아깝잔어 2026.06.23 17:38:50
Leriscent ㅇㅋ 함 시도해봄 2026.06.23 17:39:21
프리즘분광기 @Leriscent 이 시기면 농어겠네 그럼 2026.06.23 17:39:35
슈크림라때 @Leriscent 2026.06.23 17:40:19
토쿵 냉장고에넣자 2026.06.23 17:40:44
Leriscent 냉장고에 넣어도 안전하지 않데...그래서 일단 배 속에 우겨넣는 중이야 2026.06.23 17:41:20
토쿵 @Leriscent 이런 2026.06.23 17:4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177 바보 예전에 그 평가중에 아바타보고 자기꺼 길이재는놈이 2 최유은 2026-06-24 0
5775176 바보 피자가먹고싶어피자가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75 바보 아바타 보고 몇 cm 일거 같은지 평가해줌 24 ㅇㅇ 2026-06-24 0
5775174 바보 "여자애들은 왜 맨날 앞머리를 올리고다니는거야?" 2 ㅇㅇ 221.154 2026-06-24 0
5775173 바보 워...원금만...도...돌려주십시오... 28 이뀨립스 2026-06-24 0
5775172 바보 아조금잠들어버렸다 7 실고밍 2026-06-24 0
5775171 바보 평가용링크맨날짤리니까오마카세평가해주샘... 3 미찌 2026-06-24 0
5775170 바보 요새 약간 별좆도 아닌거 스코프쬐이면 과장되고 2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69 바보 태도평가를원하고있어요 6 롯체 2026-06-24 0
5775168 바보 퀘프로 페이셜은 이~못하나? 8 우우웅 2026-06-24 0
5775167 바보 평가해줌 57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1
5775166 바보 내가 생각이 너무 많나 2 우주이 2026-06-24 0
5775165 바보 심심해서 리퀘받고 싶은데 또 글삭되겠지 8 바바나 2026-06-24 0
5775164 바보 r 뭔 평가 해줄까 26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0
5775163 바보 오늘은 평가고닉없나요 6 최유은 2026-06-24 0
5775162 바보 페이셜 한뒤로 얼굴에 감정이 잘 드러나게됨.. 12 ㅇㅇ 2026-06-24 0
5775161 바보 맛난거 사먹고싶어 2 토종오리 2026-06-24 0
5775160 바보 쟌슨빌 소세지김치볶음밥이 먹고싶당...... 10 이뀨립스 2026-06-24 0
5775159 바보 우울 4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58 바보 어제 나 닮았다고하는 강아지를 봤어 5 소냐 2026-06-24 0
5775157 바보 프플방에서 임포스터아바타 신기한거 봤는데 13 달달밤 2026-06-24 0
5775156 바보 저는 채식을 매우 사랑함 5 파란색귤 2026-06-24 0
5775155 바보 근데 가끔 저화질뷰지보이는애들 말하기도 그럼 ㅇㅇ 2026-06-24 0
5775154 바보 확실히 싸맨게 더 낫긴한듯 11 슘칼이 2026-06-24 0
5775153 바보 왕도물 좋지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5152 바보 불과 물의 정령이여 대지의 기운이여 8 삐꾹이 2026-06-24 0
5775151 바보 아침부터 불닭 먹을게 2 ㅇㅇ 2026-06-24 0
5775150 바보 언능 자야겠음 13 눈바로 2026-06-24 0
5775149 바보 나이키는 요새 멋이 없더라 이름값 2026-06-24 0
5775148 바보 페이셜 기기도 답없지만 7 야나기 2026-06-24 0
5775147 바보 기본상태는 평소에 다니는 모습으로 해야하지않아..? 5 ㅇㅇ 2026-06-24 0
5775146 바보 아빠일어났따 8 사랑해용 2026-06-24 0
5775145 바보 협곡에서는 표독탑임 9 mov3 2026-06-24 0
5775144 바보 유니티 업로드할때 중요한건 기본 off로 11 달달밤 2026-06-24 0
5775143 바보 브갤시작하고 딸 겁나많이침 3 팩트폭격기12 2026-06-24 0
5775142 바보 나도 아바타 기본상태가 속옷상태인데 7 아리 2026-06-24 0
5775141 바보 주머니에 키펠넣고다니고싶네.. 16 ㅇㅇ 2026-06-24 0
5775140 바보 오늘은 바브구나 1 여우벗 2026-06-24 0
5775139 바보 오늘도 힘찬 월루타임 6 바바나 2026-06-24 0
5775138 바보 왕도물이 좋다 12 꽃과봄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