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지금 회 먹는 중
글쓴이
Leriscent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69
  • 2026-06-23 17:32:24

7be4847eb3836bf23feae9ed4382746e5aae38816a7acfa18aae32373633e753b759c4b3749eb12588d846a810a2415f25fa1c39c84e50a138c74a1c1cc0af10cfefe1f9162f627e05fd220a74

7fed8270b5846af551ed86e7478175730c52595f84e7ea3ec53d86e1f7cf76b5

7fed8270b5846af251ef84e74e847d73f318ed75a0a3a16b34ab801c3db1f2c5

지금 썰어놓은게 4분의 1 밖에 안됨...

오늘 자기 전까지 다 먹어야 하는데 ㅜㅜ 어카지
ㅇㅇ 생선까스 가즈아 2026.06.23 17:33:12
존나나 같이먹자 - dc App 2026.06.23 17:33:22
Leriscent 그래야 할까 싶어서 지금 최대한 먹으려고 ㅋㅋㅋ 2026.06.23 17:33:56
프리즘분광기 광어회먹고싶다 2026.06.23 17:33:58
Leriscent 일루와잇 2026.06.23 17:34:06
백야ㅿ 구매한지 얼마나 되었는데? 오늘 배달온거라면 숙성 시도 함 해보자 2026.06.23 17:34:07
증류쉐이 완전 맛있겠네엥 2026.06.23 17:34:11
쥬에루 와 직접 썰었네 고수 2026.06.23 17:34:23
슈크림라때 맛잇는거먹는구나 2026.06.23 17:35:10
백야ㅿ 이미 숙성회라면 좀 애매하긴한데, 렙으로 꽁꽁 싸매서 보관하면 하루 이틀 정도는 보관가능해 2026.06.23 17:35:25
Leriscent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는데 광어는 아닌 것 같음 좀 더 부드러움 2026.06.23 17:36:02
Leriscent 오늘 배달 왔는데...숙성회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난감하다... 2026.06.23 17:36:39
Leriscent 맞아 맛은 좋더라! 2026.06.23 17:36:51
Leriscent ㅖㅏ 그래도 이건 직접해야지 2026.06.23 17:37:13
백야ㅿ 보통 숙성회긴한데 당일 배송이라면 하루 숙성정도는 생각해볼만해, 해동지 없으면 힘들긴한데...키친타올 + 렙으로도 어느정도 가능해서 2026.06.23 17:37:23
Leriscent 고달픈 인생...맛있는거라도 잔뜩 먹어야지 2026.06.23 17:37:39
Leriscent 아하...원랜 열라면 끓이고 거기다 넣어서 먹으려 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좋겠다 2026.06.23 17:38:27
백야ㅿ 인터넷에 잘 나와잇으니 함 따라해보기 아깝잔어 2026.06.23 17:38:50
Leriscent ㅇㅋ 함 시도해봄 2026.06.23 17:39:21
프리즘분광기 @Leriscent 이 시기면 농어겠네 그럼 2026.06.23 17:39:35
슈크림라때 @Leriscent 2026.06.23 17:40:19
토쿵 냉장고에넣자 2026.06.23 17:40:44
Leriscent 냉장고에 넣어도 안전하지 않데...그래서 일단 배 속에 우겨넣는 중이야 2026.06.23 17:41:20
토쿵 @Leriscent 이런 2026.06.23 17:4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266 바보 님들저오늘직스원딜한거봐주삼 8 도라지 2026-06-25 1
5779265 바보 키펠을 바닥에 눕히고 2 ㅇㅇ 2026-06-25 0
5779264 바보 걔랑 대화하고싶어 67 2026-06-25 0
5779263 바보 근데 몇년씩 백수는 어케하는거냐 5 ㅇㅇ 2026-06-25 0
5779262 바보 주딱 파딱 완장 노예 걸레창녀는 얼른 보상하라 ㅇㅇ 2026-06-25 0
5779261 바보 이제 폰 개통할때 얼굴인증한다는데 2 ㅇㅇ 2026-06-25 0
5779260 바보 브빙아 6 보추 2026-06-25 0
5779259 바보 앵간치 심한사람아니면 적으로 안두는게 편함 3 최면어플 2026-06-25 0
5779258 바보 밟아주는 친구가 좋아 14 샘플카린 2026-06-25 0
5779257 바보 근데띄어쓰기가왜생겼을까일본중국다안하잖아 16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56 바보 브이알챗 연령 확인 바뀐다는데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5779255 바보 닉네임언급하고차단먹어보고싶음 9 ㅇㅇ 2026-06-25 0
5779254 바보 념글다읽엇다 4 ㅇㅇ 2026-06-25 0
5779253 바보 팬박스 이 기회에 시작해보실 븐 없나요 5 67 2026-06-25 0
5779252 바보 8등 안에 들면 진출인데 ㅇㅇ 2026-06-25 0
5779251 바보 저런 마인드 가지고있는애가 의사라고?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250 바보 아씨 갤하다 버스지나갔잔아 10 vella 2026-06-25 0
5779249 바보 저건 또 먼 글이지 3 ㅇㅇ 2026-06-25 0
5779248 바보 솔직히 브빙이들 벽느껴짐 13 ㅇㅇ 2026-06-25 0
5779247 바보 호감고닉이 고백하면 4 개추 2026-06-25 0
5779246 바보 나싫어 하는 애들은 덧글 달아봐라 4 hikaru 2026-06-25 0
5779245 바보 지인들한테 브야스 자주 한다는 이미지 박혓어.. 14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244 바보 생긴게왜이래 9 보추 2026-06-25 1
5779243 바보 . 18 유진_ 2026-06-25 0
5779242 바보 긁? 2 ㅇㅇ 2026-06-25 0
5779241 바보 적 생긴 거 같음.. 8 멈블 2026-06-25 0
5779240 바보 내작성글검색해봤는데ㄹㅇ띄어쓰기안하네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39 바보 오케이 오늘은 브얄을 껴야겠어 4 푸너 2026-06-25 0
5779238 바보 긁어도 되는건 사이버보지뿐. 계섬월 2026-06-25 0
5779237 바보 토스 페이스페이 어제 첨써봤는데 3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236 강좌/팁 코마도압 얼굴의 그림자를 다른 아바타들처럼 지게 하는법 (블렌더) 11 ㅇㅇ 2026-06-25 8
5779235 바보 근데지가 개긁는말해놓고 긁? 하면 진짜 개긁히긴함 6 ㅇㅇ 2026-06-25 0
5779234 바보 일본브붕이들 남아공에게 졌다고 개같이 놀리네 2 ㅇㅇ 220.117 2026-06-25 0
5779233 바보 근데못생겻다도아니고가끔생긴게왜이래싶은애들잇음 4 와샤넴 2026-06-25 0
5779232 바보 제 팬박스에 가입하시면 의사보다 더 벌 수 있는 기회를 드려요!!! 5 말랑홀 2026-06-25 0
5779231 바보 긁혓노 하는새끼들 특 5 마샬아츠 2026-06-25 0
5779230 바보 40분에 ㄹㅇ 공부함 편하비_ 2026-06-25 0
5779229 바보 찜질방 가고싶네 인천에엄청 유멍한곳 잇앗는데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228 바보 아 멍멍헥츕 념글 못봤어 4 B.C. 2026-06-25 0
5779227 바보 뭐여 동조선에 지진낫노 2  ̄ ̄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