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지금 회 먹는 중
글쓴이
Leriscent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69
  • 2026-06-23 17:32:24

7be4847eb3836bf23feae9ed4382746e5aae38816a7acfa18aae32373633e753b759c4b3749eb12588d846a810a2415f25fa1c39c84e50a138c74a1c1cc0af10cfefe1f9162f627e05fd220a74

7fed8270b5846af551ed86e7478175730c52595f84e7ea3ec53d86e1f7cf76b5

7fed8270b5846af251ef84e74e847d73f318ed75a0a3a16b34ab801c3db1f2c5

지금 썰어놓은게 4분의 1 밖에 안됨...

오늘 자기 전까지 다 먹어야 하는데 ㅜㅜ 어카지
ㅇㅇ 생선까스 가즈아 2026.06.23 17:33:12
존나나 같이먹자 - dc App 2026.06.23 17:33:22
Leriscent 그래야 할까 싶어서 지금 최대한 먹으려고 ㅋㅋㅋ 2026.06.23 17:33:56
프리즘분광기 광어회먹고싶다 2026.06.23 17:33:58
Leriscent 일루와잇 2026.06.23 17:34:06
백야ㅿ 구매한지 얼마나 되었는데? 오늘 배달온거라면 숙성 시도 함 해보자 2026.06.23 17:34:07
증류쉐이 완전 맛있겠네엥 2026.06.23 17:34:11
쥬에루 와 직접 썰었네 고수 2026.06.23 17:34:23
슈크림라때 맛잇는거먹는구나 2026.06.23 17:35:10
백야ㅿ 이미 숙성회라면 좀 애매하긴한데, 렙으로 꽁꽁 싸매서 보관하면 하루 이틀 정도는 보관가능해 2026.06.23 17:35:25
Leriscent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는데 광어는 아닌 것 같음 좀 더 부드러움 2026.06.23 17:36:02
Leriscent 오늘 배달 왔는데...숙성회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난감하다... 2026.06.23 17:36:39
Leriscent 맞아 맛은 좋더라! 2026.06.23 17:36:51
Leriscent ㅖㅏ 그래도 이건 직접해야지 2026.06.23 17:37:13
백야ㅿ 보통 숙성회긴한데 당일 배송이라면 하루 숙성정도는 생각해볼만해, 해동지 없으면 힘들긴한데...키친타올 + 렙으로도 어느정도 가능해서 2026.06.23 17:37:23
Leriscent 고달픈 인생...맛있는거라도 잔뜩 먹어야지 2026.06.23 17:37:39
Leriscent 아하...원랜 열라면 끓이고 거기다 넣어서 먹으려 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좋겠다 2026.06.23 17:38:27
백야ㅿ 인터넷에 잘 나와잇으니 함 따라해보기 아깝잔어 2026.06.23 17:38:50
Leriscent ㅇㅋ 함 시도해봄 2026.06.23 17:39:21
프리즘분광기 @Leriscent 이 시기면 농어겠네 그럼 2026.06.23 17:39:35
슈크림라때 @Leriscent 2026.06.23 17:40:19
토쿵 냉장고에넣자 2026.06.23 17:40:44
Leriscent 냉장고에 넣어도 안전하지 않데...그래서 일단 배 속에 우겨넣는 중이야 2026.06.23 17:41:20
토쿵 @Leriscent 이런 2026.06.23 17:4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50 바보 브챗하면서 브갤 안좋은곳이라고 하면 모순이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49 바보 부챗 일찍 킬까,,, 슈플렝 2026-06-24 0
5777148 바보 랜매가지말라고 12 기타 2026-06-24 0
5777147 바보 갤=화장실 8 다채 2026-06-24 0
5777146 바보 갤이 왜 나빠!!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145 바보 념글 레저드네 우이 2026-06-24 0
5777144 바보 갤? 아 디씨요? 그거 나쁜사이트잖아요 11 개추 2026-06-24 0
5777143 사진/영상 6/24 저댄번개 사진 5 리버린 2026-06-24 1
5777142 바보 호감고닉이 랜매 떡밥 돌릴때만 가면 개추 1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41 바보 랜매원래는조앗는데... 7 롯체 2026-06-24 0
5777140 바보 요즘 나서스 닮은 아바타 자주보이네 3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39 바보 호요툰으로 일반 부스아바타에 쉐이더 적용 못하는거였냐.. ㅇㅇ 218.48 2026-06-24 0
5777138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3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37 바보 너 눈팅 갤안견이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36 바보 걔랑 주말에만나기로함 2 ㅇㅇ 106.101 2026-06-24 0
5777135 바보 피자 포장주문 전화로햇는데 20 우이 2026-06-24 0
5777134 바보 아 저는 반고닉 ㅇㅇ이에요 4 ㅇㅇ 2026-06-24 0
5777133 바보 아 도배차단 4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32 바보 브챗하고싶우...일어나서 허리흔들고싶우..... 8 마마밍 2026-06-24 0
5777131 바보 커미션 파일 넘겨받앗오 6 카호 2026-06-24 0
5777130 바보 첫 랜매에서 만난 갤럼이 3일후 게이31차당하는거봄... mov3 2026-06-24 0
5777129 바보 랜매가서 걍 복도에있다가 확정매칭하셈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8 바보 랜매떡밥이야? 2 모해자니 2026-06-24 0
5777127 바보 그래 일단 나는 랜매를 안갔어 파란색귤 2026-06-24 0
5777126 바보 즐거운 퇴근이에용 5 비엔이 2026-06-24 0
5777125 바보 짤녀 퇴근함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124 바보 재 랜매 안가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23 바보 브갤은 어떤 곳일까 6 녠니무 2026-06-24 0
5777122 바보 근데 갤안분 구별 어케함 5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21 바보 걍 갤안분만나면 다시 대기방가셈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0 바보 3인랜매열면감 1 ㅇㅇ 2026-06-24 0
5777119 바보 갤 안하면서 번개온다는거 구라라니까 브푸어 2026-06-24 0
5777118 바보 확정랜매나 합시다 4 기타 2026-06-24 0
5777117 바보 안가면되잖아. 6 반프르2 2026-06-24 0
5777116 바보 화장실에 저렇게 큰 벌레가 왜잇음 2 ㅇㅇ 2026-06-24 0
5777115 바보 랜매 병신같은 건 맞잖슴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114 바보 랜매갤에 한마디만 하겠음 6 리버린 2026-06-24 0
5777113 바보 갤안분씹새끼들이어디서번개를기어와? 5 댕댕충 2026-06-24 0
5777112 바보 랜매를 할때마다 갤안분 얘기 나오는데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11 바보 랜매가면 비호감짬통고닉당해버리네 ㅁㅊ 3 백넘버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