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4975 바보 다들 쪼나야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4974 바보 스팀 프레임 아이,립트래킹 안됨? 1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3 0
5774973 바보 경찰이랑 올해 두번마찰있었네 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72 바보 갤xr 먼가 사지말라고 하고싶은데 10 냐하링 2026-06-23 0
5774971 바보 롤티어 무조건 4 ㅇㅇ 121.162 2026-06-23 0
5774970 바보 페이셜 인덱컨 풀트 뉴비 애껴줘 4 달달밤 2026-06-23 0
5774969 바보 바프뚝 처리하고싶다 4 제로콜라 2026-06-23 0
5774968 바보 롤티어물어보면 3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67 바보 군대에서 롤 좋아한다고 하니깐 티어 물어보던데 8 파란색맛 2026-06-23 0
5774966 바보 개쳐졸리네 4 ㅇㅇ 2026-06-23 0
5774965 바보 지하철춥다 3 레레땅 2026-06-23 0
5774964 바보 욕을 참으면 화가남 4 우주이 2026-06-23 0
5774963 바보 이쁜눈나 주웠는데 그날 이후로 접속을 안하네 2 ㅇㅇ 116.84 2026-06-23 0
5774962 바보 체조 다시인기많아졌으면좋겠다 6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61 바보 갤럭시XR 왤케 비쌈 10 알테밍 2026-06-23 0
5774960 바보 오늘도 재밌게 브챗했어 6 ㅇㅇ 2026-06-23 0
5774959 바보 브챗처음할때 번개갔는데 따돌림, 이상한일 당할까봐 못갔었음 4 기름참치 2026-06-23 0
5774958 바보 본인 퀘투에 얼티밋 입문이엇는데 6  ̄ ̄ 2026-06-23 0
5774957 바보 새우 꼬리까지먹는게 맛잇음 6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56 바보 겜부심 제대로된 놈 못 봄 6 엞엞 2026-06-23 0
5774955 바보 점심 그거먹을까 6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54 바보 갤에서 욕하면 비호감됨? 1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53 바보 최근에 놀랐던게 2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52 바보 브챗말고 13 ㅇㅇ 121.162 2026-06-23 0
5774951 바보 오늘 메이플 보스 레전드 랜덤매칭해야하네 12 최유은 2026-06-23 0
5774950 바보 짱피곤해 8 냐하링 2026-06-23 0
5774949 바보 근데 나도 비지터 풀트 인덱컨이였음 1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48 사진/영상 어제 사진 찍었어 12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3 0
5774947 바보 이번 메뿌리하는게 2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46 바보 나그래도 최근에착한일같은거함 6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45 바보 안녕?? 12 우이카 2026-06-23 0
5774944 바보 아니 비지터 풀트 뉴비 있을수도있는거아님? 7 ㅇㅇ 106.248 2026-06-23 0
5774943 바보 차 한잔의 여유 10 냥캣77 2026-06-23 0
5774942 바보 쫀아에요 이쁘니들 12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4941 바보 그거까지40분20초 6 연후양 2026-06-23 0
5774940 바보 아니시발 뭐만하멷대학병원가래 18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39 바보 아침부터 배 졸라아파... 4 토종오리 2026-06-23 0
5774938 바보 흠 인바와서가봤는데 14 사랑해 2026-06-23 0
5774937 바보 환생마렵네 1 ㅇㅇ 121.162 2026-06-23 0
5774936 바보 여자가 되면 하고싶은 말 5 팩트폭격기12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